전체메뉴
한솔교육 핀덴,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입점…체험형 매장 ‘핀덴하우스’ 개장
더보기

한솔교육 핀덴,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입점…체험형 매장 ‘핀덴하우스’ 개장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09-04 10:30수정 2019-09-04 15:4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유아 프리미엄 교육·생활환경 브랜드 핀덴이 신세계백화점 서울 영등포점에 6일 입점하고, 에듀 복합 문화공간을 조성한다고 4일 밝혔다.

핀덴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핀덴하우스’는 교육 프로그램 체험과 놀이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형 매장이다. 북유럽 하우스를 모티브로 설계해 아이와 함께 놀이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핀덴은 오는 6일 개장식을 열고 아토드로잉과 함께하는 그림그리기 대회, 마미오 아트테라피의 ‘See Art 마음의 눈으로 바라본 너, 나, 우리’ 주제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원데이클래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토 드로잉’은 고객(어린이)이 직접 그린 그림을 디자인에 활용해 인형·배게·이불 등으로 만들어주는 주문 제작 브랜드다.

9월 한 달간은 구매 금액대별로 핀덴하우스 및 24권의 창의나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요기사

핀덴은 165㎡(약 50평)의 매장을 플레이룸, 베드룸, 클래스룸 등 실제 아이들의 공간처럼 구성했다. 북유럽 하우스 디자인을 모티브로 설계해 핀덴의 교육철학을 공간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핀덴하우스에는 육아환경 검사 및 진단 컨설팅, 부모 배움을 위한 토크콘서트와 제품 구매가 가능한 멀티공간인 샵&카페 공간이 있다. 또한 다양한 교육용 완구가 마련되어 아이 스스로 놀이하고 체험할 수 있는 놀이 공간인 플레이룸, 잠들기 전 상상력을 키우는 아이의 침실, 한솔의 전 도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미니 도서관이자 핀덴과 한솔교육의 영·유아 프리미엄 수업을 경험해볼 수 있는 클래스룸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핀덴하우스에는 한솔교육의 모든 제품(약 60종)은 물론 디디다퍼니쳐, 로코유, 아토드로잉, 버바팀, 티니팅스 등 핀덴이 선택한 다양한 제휴 업체의 입점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핀덴은 핀덴하우스 내에서 다섯 가지 유·무료 육아환경 진단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결과에 따른 교육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교사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영·유아 메이킹 클래스 및 아트테라피 전문강사로 이루어진 마미오 아트테라피의 클래스를 지속 운영할 예정이다.

핀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핀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