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특별 체험 프로모션
더보기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특별 체험 프로모션

정용운 기자 입력 2019-07-08 13:09수정 2019-07-08 13:1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브랜드 뉴오리진은 여성의 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이너플로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Y-ZONE DREAM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너플로라(30일분, 5만 원)를 뉴오리진 온라인몰과 매장을 통해 특별 체험가(2만 원)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섭취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한 제품 구매는 선착순 5000명이며, 구매 건당 최대 2개까지 구입 가능하다.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접수처를 통해 환불 가능하며 1인당 최대 1개 제품으로 제한된다.


이너플로라는 유한양행과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크리스찬 한센의 독자적 배합비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SCI 논문 및 여성을 대상으로 한 12건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 내 균 총의 정상적인 회복, 질염 현상 개선 및 재발률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확인한 바 있다.


뉴오리진 푸드&헬스 BD&마케팅 정경인 팀장은 “질염은 여성의 감기라고도 불릴 만큼 흔한 질병이지만, 방치 시 증상이 악화될 수 있어 제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질염 발병률이 더 높아지는 시기이므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장 그리고 질까지 살아남아 정착하는 이너플로라만의 효과를 직접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제품과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뉴오리진 온라인몰 또는 고객센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