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다양한 결혼반지 컬렉션 선보여
더보기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다양한 결혼반지 컬렉션 선보여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08-24 11:41수정 2017-08-24 11:4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제공

자체 디자인한 다양한 다이아몬드 컬렉션 보유로 폭넓은 선택 가능

시대에 따라 트렌드가 변화하는 것처럼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웨딩트렌드에 따라 결혼예물의 선택도 다양해지고 있다. 과거에는 예물이 결혼준비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는가 하면, 최근에는 스몰웨딩 트렌드에 따라 그에 어울리는 간소화된 결혼예물을 찾는 이들도 늘어났다.

이러한 변화는 예물투어로 유명한 종로예물거리만 둘러봐도 알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멀리서도 눈에 띄는 다이아몬드 사옥을 경영하고 있는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는 전국 단일매장 최대규모의 주얼리 샵을 자랑한다.


사옥 경영으로 보다 체계적인 주얼리 제작부터 판매까지 이루어지고 있으며, 자체 디자인을 통해 유니크한 주얼리를 선보이는 브랜드 ‘이누주얼리’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직접 주얼리를 제작하는만큼 보다 다양한 주얼리들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의 다이아몬드 컬렉션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예물로 많이 찾는 다이아몬드 컬렉션 세트부터 스몰웨딩에 어울리는 간소화한 예물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주얼리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는 주얼리 구입, 주얼리 판매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공방에서 디자이너와의 1:1 상담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주얼리를 새롭게 리디자인하는 리세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결혼예물 마련을 위해 종로를 찾는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모든 제품 카드 결제 시 무이자 3개월을 지원한다.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관계자는 “인생의 새로운 출발선에 선 예비부부들에게 결혼예물은 남다른 의미를 가지는 것이니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주얼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주얼리 전문 업체인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받아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