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옥션, ‘스페셜 클래스’ 스타크래프트편 진행
더보기

옥션, ‘스페셜 클래스’ 스타크래프트편 진행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입력 2017-08-16 09:22수정 2017-08-16 09:2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옥션이 재능을 가진 튜터와 재능을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연결해주는 P2P 재능공유 IT플랫폼 ‘탈잉’과 손잡고 오는 23일까지 ‘스페셜 클래스’의 첫 번째 시리즈인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의 클래스’를 선보인다.

스페셜 클래스는 미디어 아티스트, 주식투자자, 영상 제작 프리랜서 등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들의 재능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열어주는 온라인몰 공간이다. 클래스 1탄으로 스타크래프트 편에 이어, 2탄 ‘스페셜 클래스 미술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스타크래프트 클래스에 참여하는 프로게이머들은 ‘강민, 도재욱, 박정석, 박태민, 변형태, 신상문, 조일장, 차재욱’ 총 8명이다. 클래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6일 시작하는 첫 번째 원데이 클래스는 ‘영웅토스 박정석 튜터에게 배우는 프로토스의 정석’이며, 가격은 50% 특가가격인 5만 원에 구매 가능하다.


배움을 응원하고자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내 상품 구매자에 한해 ‘10% 할인쿠폰’을 매일 1회 지급한다. 이밖에 디제이, 발레 필라테스, PPT코칭 등 이색적인 클래스도 함께 판매한다.

주요기사

임정환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평소 배워보고 싶었지만 일정 맞추기가 어려워 지나쳤던 수업들을 온라인몰에서 원하는 튜터를 찾아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클래스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첫 번째 클래스인 스타크래프트 편을 통해 과거 큰 인기를 누렸던 프로게이머들로부터 직접 게임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