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8/10 라테일W 2차 CBT 개시 등

  • 동아닷컴
  • 입력 2017년 8월 10일 19시 18분


코멘트
- 라테일W 2차 CBT 개시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라테일W'의 2차 CBT를 시작한다.

이번 CBT는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진행되고, 누구나 구글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라테일W'는 액토즈소프트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원작 온라인의 세계를 모바일에 담아냈으며, 소셜 및 생활형 콘텐츠인 낚시, 채광, 채집, 벌목 등을 통해 '라테일W'만의 경험도 제공한다.

퍼니글루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의 안정성과 재미를 집중 점검할 예정이다. 여기에 캐릭터의 단순 성장 요소보다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소셜 모션, 코스튬 제작 및 파티 사냥 등의 이벤트를 점검한다.

테스트 기간 중 라테일W만의 감성과 재미에 대해 테스터들과 소통할 계획이며, 테스터들을 위해 '소셜 모션', '레벨 30 달성'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이벤트도 연다.

한편, 2차 CBT를 시작하는 '라테일W'는 정식 런칭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한다.

라테일W 2차 CBT 개시(출처=게임동아)
라테일W 2차 CBT 개시(출처=게임동아)

- 넥슨, '테일즈런너R'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테일즈런너R'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

'테일즈런너R'은 서비스 12을 넘어선 장수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를 모바일 플랫폼에서 구현한 캐주얼 액션 러닝 게임이다.

원작 고유의 감성과 세계관, 게임성 등을 계승한 것이 강점이며, 실시간으로 즐기는 '1대1 PvP 모드'를 비롯, 각 챕터별 '스토리 모드', '서바이벌 모드', '경쟁대전', '빌리지'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넥슨은 '테일즈런너R'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최대 1,200 '다이아'를 선물하는 등의 이벤트도 연다.

테일즈런너R 출시(출처=게임동아)
테일즈런너R 출시(출처=게임동아)

- NBA 2K18 자막 한국어 버전 발표

2K는 NBA의 대표 게임 시리즈인 NBA 2K18의 자막 한국어화를 발표했다. 9월 19일 출시 예정인 NBA 2K18은 PS4와 엑스박스원, PC 등의 플랫폼에서 한국어 메뉴와 자막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번 자막 한국어화는 NBA 2K 한국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진행됐으며, NBA 2K18의 MyCareer, MyTeam, MyGM 및 MyLeague 등과 같은 인기 모드에 관한 주요 업데이트 및 게임 플레이 개선 사항도 포함하고 있다.

한편, NBA 2K18 의 생생한 게임 플레이 장면을 처음으로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트레일러는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BA 2K18 자막한국어 버전 출시 발표(출처=게임동아)
NBA 2K18 자막한국어 버전 출시 발표(출처=게임동아)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광민 기자 jgm2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