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3.0]새 학기 우리아이 건강, 정관장 ‘홍이장군-아이패스’가 지킨다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3월 15일 03시 00분


코멘트

KGC인삼공사

신학기에는 봄과 겨울을 오가는 변덕스러운 날씨와 황사·미세먼지, 꽃가루까지 기승을 부리면서 체력과 면역력에 빨간불이 켜지는 시기이다. 특히 새로운 환경과 친구들에게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다 보면 신학기 증후군으로까지 발전할 수 있어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이때 우리 몸을 외부의 나쁜 물질들로부터 지켜 내는 ‘면역’이라는 방어 시스템을 견고하게 해야 감기 등 감염성 질환에 걸릴 위험이 적어진다.

최근 청소년과 어린이에게 가장 식품의약품안전처 면역력 관리 식품은 홍삼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기능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홍삼은 정관장 홍삼이다. 농가와의 계약 재배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6년근을 보장하며 290여 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실시해 고객이 안심하고 제품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정관장은 연령대에 맞게 다양한 청소년, 어린이용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쉽게 자녀들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성장기∼수험생 자녀에게는 ‘아이패스’




2001년 12월 출시된 정관장 ‘아이패스’ 브랜드는 10년 넘게 수험생들의 건강관리용 홍삼으로 인기를 끌어 왔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2001년 출시된 이후 자라나는 11∼13세 성장기 주니어를 위한 ‘아이패스 주니어’,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M)’과 공부에 지쳐 피로 해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을 세분화했다.

‘아이패스 에이치(H)’는 홍삼 특유의 쓴맛이 덜해 아이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별한 집중 관리가 필요한 시기라면 단기 피로 해소와 에너지 충전을 위한 ‘아이패스 파워’도 살펴볼 만하다.

어린이용 홍삼의 대표상품 ‘홍이장군’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된 후 철저한 원료 관리와 제품력으로 시장을 선도해 온 제품이다. 성장하는 어린이의 나이에 맞게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녀의 연령대에 맞춰 36개월∼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로 구성되어 성장하는 어린이들이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으로 체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의 특성에 맞게 홍삼 외에도 당귀나 발아 현미 등의 천연 소재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쓴맛 대신 배 농축액 등으로 맛을 내 까다로운 어린이의 입맛에 맞추고 영양의 균형을 이루었다. 또 간편한 라운드형 파우치 포장으로 휴대하며 섭취하기 쉽도록 만들었다. 포장에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홍이장군 캐릭터로 친근함을 높였다.

한편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신학기를 맞아 ‘아이패스’, ‘홍이장군’ 등 주요 제품의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관장의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 시리즈(M, H)’ 구매 시 해당 제품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대표 어린이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 1∼3단계, 구매 고객에게는 정관장 상품권 증정 또는 멤버스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패스 M·H‘와 ‘아이패스 파워’가 함께 구성된 아이패스 세트 제품 구매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신학기는 자녀들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체력 소모가 심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시기라서 건강관리가 중요하다”며 “학부모들 사이에서 꾸준히 제품의 품질력을 인정받아 온 홍이장군과 아이패스로 신학기를 맞이하는 자녀들의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kgc인삼공사#홍삼#정관장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