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봄바람처럼 싱그러운 그녀를 위한 향수 ‘로제 휘기에’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3월 10일 03시 00분


코멘트

㈜아모레퍼시픽



꽃피는 3월 새로운 계절이 다가왔다. 로맨틱하고 달콤한 하루를 위해 향수는 봄철 최고의 선물로 손꼽히는 아이템이다.

로맨틱한 기념일을 만들거나, 나를 위한 스위트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싱그러운 무화과와 여성스러운 피오니 장미가 어우러진 헤라의 ‘로제 휘기에 오 드 뚜왈렛’을 추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HERA) 에서 1999년 지일(Zeal) 향수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제 휘기에 오 드 뚜왈렛’은 프랑스의 유명 조향사 ‘앨리스 버넷’이 직접 조향한 프루티 플로랄 계열의 향수이다.

따스한 햇살 아래 피어나는 스프링블로섬과 싱그러운 바람(Air)의 향을 표현한 ‘로제 휘기에’는 무화과, 피오니 장미, 복숭아 노트가 한 데 어우러져 기분 좋은 달콤함과 싱그러움을 전달한다. 또한 따뜻한 바닐라와 화이트 머스크가 마치 벨벳처럼 부드럽고 섬세한 향의 여운을 선사한다.

‘로제 휘기에’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디자인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헤라 장미(HERA ROSE)에서 모티브를 얻어 표현한 여성스러운 핑크와 로즈 골드 컬러, 도시의 마천루를 연상시키는 군더더기 없는 스퀘어 보틀, 섬세한 인그레이빙이 새겨진 캡의 로즈 골드 링 장식은 로제 휘기에의 우아함과 모던함을 한층 더해준다.

헤라는 3월 한 달간, 서울의 싱그러운 봄처럼 아름다운 그녀에게 선물할 수 있는, 로제 휘기에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로제 휘기에 오 드 뚜왈렛 기획세트’를 구매하면 휴대하기 간편한 오토마이저형 미니스프레이가 내장되어 있다.

봄철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 시그니처 퍼퓸, 헤라 ‘로제 휘기에 오 드 뚜왈렛’ 기획세트는 전국 백화점 내 헤라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시선 사로잡는 감각적인 크리스탈 쿠션 케이스… 헤라, 봄맞이 쿠션 스타일링 프로모션 진행


헤라 ‘UV 미스트 쿠션’
헤라 ‘UV 미스트 쿠션’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2017년 3월 한 달간 UV 미스트 쿠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와로브스키○R(등록기호) 크리스털 데코 스티커를 증정하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헤라의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UV 미스트 쿠션’은 피부에 수분을 채워 윤기를 선사하는 동시에 피부 결점을 밀착 커버해주는 제품으로, 피부 타입별로 선택 가능한 다양한 쿠션 라인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보답하고자 헤라는 3월 한 달간 UV 미스트 쿠션 본품과 추가 리필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쿠션을 장식할 수 있는 스와로브스키○R(등록기호) 크리스털 데코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되는 데코 스티커는 스와로브스키○R(등록기호) 크리스털 특유의 화려한 디자인적 요소가 담겨 있고, 한정 기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라는 점에서 더욱 소장 가치가 있다.

또한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크리스털 쿠션은 특별한 이에게 전할 선물로도 제격이다. 센스 있는 남성이라면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여성에게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 기프트를 선물하는 것도 추천한다.

다가오는 봄, 우아한 반짝임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UV 미스트 쿠션 한정 프로모션으로 주위 사람들의 눈길을 한눈에 받는 매력적인 여성이 되어 보자.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아모레퍼시픽#향수#로제휘기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