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랑콤, 쿠션 영상 통해 ‘김고은’의 물오른 미모 공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2월 13일 17시 46분


코멘트
랑콤, 쿠션 영상 통해 ‘김고은’의 물오른 미모 공개
사진제공=랑콤
사진제공=랑콤

드라마 ‘도깨비’의 여주인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고은이 랑콤의 쿠션 영상에서 맑은 광채 피부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1일 랑콤은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쿠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고은은 두껍고 답답한 메이크업을 하는 이들에게 가볍지만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랑콤의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를 추천한다. 그녀가 사용한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에도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은은한 광채까지 선사하는 제품이다.

김고은의 애정템으로 등장한 랑콤의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수분감이 가득해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내추럴 커버리지’와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을 강화한 ‘하이 커버리지’ 2종으로 출시됐다.

크레모랩,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 체험’ 이벤트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윤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크레모랩
사진제공=크레모랩

크레모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19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멋 좀 아는 언니 시즌 2’에서 클라라가 윤광 피부 연출을 위해 사용한 제품명을 맞추면 응모가 가능하다. 정답자 중 1,000명을 추첨해 21호 바닐라와 23호 베이지로 구성된 쿠션 체험분 2종과 ‘루비셀 퍼프’ 정품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내 제품 후기를 게시한 참여자 중 우 수후기자 100명을 선정,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 본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로 제공되는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은 정제수 대신 해저 1,100m 심해 온천수의 농축 미네랄 결정체를 100% 함유한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은 물론 피부 속까지 영양을 주는 제품이다.

유닉스전자,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헤어스타일 변신! '슈가롤' 출시

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가 언제 어디서나 헤어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테이크아웃 ‘슈가롤’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슈가롤'은 USB 충전식 헤어롤로 2~3분간 충전 후 약 1분간 말고 있으면 탱글탱글하고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일반 USB 헤어롤보다 높은 온도인 100~120℃까지 발열되어 앞머리, 정수리 볼륨, C컬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주고 지속력도 높였다. 또한 헤어링만으로 손쉽게 고정이 가능하고, 무게를 가볍게 해 휴대성을 강화했다.
사진제공=유닉스전자
사진제공=유닉스전자

한편, 유닉스 테이크아웃 ‘슈가롤’은 풍성한 볼륨 스타일의 32mm, 자연스러운 시스루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38mm, 뿌리 볼륨을 살려 내추럴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51mm 총 3가지로 출시됐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