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장미꽃 아이스크림 아모리노, ‘롯데몰 은평’에 5호점 오픈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1월 30일 17시 43분


코멘트
사진제공=아모리노
사진제공=아모리노
장미꽃 아이스크림 아모리노, ‘롯데몰 은평’에 5호점 오픈

유럽을 대표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아모리노가 내달 1일 롯데몰 은평점에 직영 5호점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1분에 10개씩 팔리는 장미꽃 아이스크림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모리노는 지난해 12월 신사동 가로수길에 1호점, 지난 4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2호점, 지난 8월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3호점, 지난 9월 스타필드 하남에 4호점을 개점했다. 아모리노는 전 세계 15개국 15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젤라토 브랜드로, 향료와 색소, 인공방부제 등의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 고품질 젤라토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카롱, 크레페 등 다양한 디저트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발타사르 가르나챠 히어로, ‘VIP ASIA Awards 2016’와인 부문 수상

와인전문 공급사 이지와인㈜은 스페인 수입와인 ‘발타사르 가르나챠 히어로(Baltasar Garnacha Heroe)’가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AVING)이 선정하는 ‘VIP ASIA Awards 2016’올해의 100대 제품 ‘와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와인은 10개월간 오크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은은한 톤의 오크향과 숲 속 붉은 과일 향의 조화가 일품으로, 과일의 부드러운 맛과 짭짜름한 미네랄의 향취가 감도는 맛이 조화롭고 시음 시 긴 여운으로 마무리되어 입안에서 풍미가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바비큐와 연한치즈류, 육류 또는 해산물 그릴요리와 마리아주 했을 때 잘 어울린다.

에이스프로젝트, ‘온(溫)마음 나누기’ 개최

게임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가 연말을 맞아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에 동참했다고 30일 밝혔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는 지난 24일 서울 중랑구 신내동에서 ‘에이스 봉사의 날, 온(溫)마음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고, 겨울철 난방비로 어려움을 겪는 12가구에 총 2400장의 연탄을 직접 전달했다.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성황…12월 참가자 모집

도미노피자는 아이들이 직접 피자를 만들며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11월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피자교실에 초청된 아이들은 도미노피자 메이커와 함께 실제 피자를 제작하는 과정을 체험하고 시식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오는 12월 7일까지는 올해 마지막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만 6~13세를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피자교실은 오는 12월 1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