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업&CEO]염색을 쉽게… 거품타입 브러시 ‘버블 스틱’
더보기

[기업&CEO]염색을 쉽게… 거품타입 브러시 ‘버블 스틱’

최윤호 기자 입력 2015-10-29 03:00수정 2015-10-29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퀸즈비
퀸즈비(대표 김동현·www.queensbe.com)는 헤어 염색브러시 전문회사다. 간판 제품 ‘버블 스틱’은 빗과 펌프기가 일체화된 거품 타입 모발 염색 브러시로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버튼을 누르면 거품 염색약이 빗살 사이로 분사돼 염색약을 손에 묻히지 않고 빗질만으로 염색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번거롭지 않고 빠르게 머리 손질을 할 수 있으며, 흐르는 물에 간단히 흔들어주면 세척이 가능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김동현 대표는 영화배우에서 촉망받는 벤처기업 대표로 변신한 인물로배우 활동을 하면서 느낀 일상적인 불편함을 창업소재로 채택해 사업화에 성공했다.

새치가 많아서 염색하는 데 고충을 느끼던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모발을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했다. 이 기발한 제품은 시장경쟁력은 물론 향후 성장가능성도 높게 평가받고 있다. 현재 태국과 베트남에 수출 중이며 염색시장의 종주국인 일본에서도 계약을 타진 중이며 국내에서도 홈쇼핑을 준비 중이다. 2012년 서울국제발명전시회와 2013년 제네바국제발명전시회에서 각각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 대표는 염색약을 생산하는 기업들은 많지만 염색 브러시를 생산하는 기업이 없었던 틈새를 제대로 공략했다. 약 1년간의 독자적인 연구를 통해 중소기업진흥공단 산하 청년창업사관학교에 입학하게 되면서 김 대표의 제품은 세상에 나왔다. 김 대표는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세계 1등 브러시가 될 것”이라며 “내년 3월 중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과 염색 관련 신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