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의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 더블 생활 인프라로 기대!

  • 입력 2015년 10월 17일 08시 00분


코멘트
- 신도시 및 대규모 택지지구 인근 공급 단지, 접근성 및 편의성 좋아 가성비 최고
- 새로 조성되는 가정지구, 맞닿은 청라국제도시와 생활 인프라 함께 누려, 분양가는 상대적으로 저렴
- 호반건설, 오는 23일(예정) 가정지구에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 공급


최근 신도시나 대규모 개발사업, 택지지구 인근에서 공급되는 아파트에 관심을 갖는 수요자들이 늘고 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더블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신도시 및대규모 택지지구 인근 아파트들은 행정구역상으로는 분류돼 있지만 입주 이후에는 사실상 동일 생활권을 형성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생활 인프라를 쉽게 공유할 수 있고 대규모 개발에 따른 호재를 간접적으로 누릴 수 있어 주거가치가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또 대규모 택지지구 대비 분양가가 다소 저렴하게 공급되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더블생활권 단지들은 분양시장에서도 높은 성적 성적을 거두고 있다. 작년 말 호반건설이 시흥 목감지구에 분양한 ‘시흥 목감호반베르디움’은 인근의 광명역세권과 동일 생활권을 이루면서 수요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당시 저렴한 분양가로 실수요와 함께 투자수요까지 겹치면서 조기 분양 완료됐다.

이러한 수요자들의 선호도는 매매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부동산 114에 따르면 올해 9월 청라지구 경서동의 평균 매매가는3.3㎡당 1096만원이었다. 이에 반해 청라지구와 맞닿아있어 동일 생활권이라 해도 무방한 가정지구에서는 최근 분양한 단지의평균 분양가가 3.3㎡당 1019만원으로 형성됐다. 청라에 속한 단지보다 약 70만원이나저렴하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인프라가 갖춰진 신도시나 택지지구에 연접한 아파트는 뛰어난 접근성과 편의성이 장점인데다가 지역간 시너지 효과도 낼 수 있다”며“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내 집 마련을 염두하고 있는 수요자들에게는 기회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올 가을 더블 생활권 장점이 있는단지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호반건설은오는 23일(예정) 가정지구 5블록 일원에 분양하는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이 그 주인공으로 서측으로는청라국제도시,동측으로는루원시티와 연접 개발되어 인천 서부권역에서도 우수한 입지 여건을 갖췄다는 평이다.

◇ 인천 도시철도 2호선 개통호재 등서울 접근성 및 교통망 우수, 주변 생활인프라도 뛰어나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이 위치한 가정지구는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인천 도시철도 2호선 가정(루원시티)역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로 우수한 교통이 장점이다. 또 서인천 IC 연결 도로 등이 가깝고, 인천공항 고속도로도 약 3km 거리에 있어 서울 접근성 뿐만 아니라 광역 교통망도 좋다.

2014년 아시아게임을 성황리에 마치고,테니스장 및 다양한 운동 시설이 마련된 인천 아시아주경기장이 인접해 있고, 단지 옆으로 예정된 수변 공원(예정), 축곶산 산책로는 쾌적한 생활을 돕는다. 가원 초등학교와 어린이집이 도보 통학권에 있고, 인근 학교 용지도 예정돼 있어 교육 여건도 양호하다. 또한, 단지 옆에 중심상업용지 및 근린생활시설용지가 있고, 롯데마트 및 홈플러스(청라지구) 등도 가까워 편리한 생활 기반도 장점이다.

◇ 호반건설의 차별화된 상품 설계 눈길.. 호반베르디움 브랜드 프리미엄 기대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은 호반건설의 차별화된 상품 설계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먼저 남향위주의 설계로 판상형및 남향 위주로 단지가 배치된다. 또 4Bay로 가변형 벽체를 통해 소비자 취향에 따라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고, 주방에 터치형 수전 및 칫솔살균기(공용, 부부욕실)제공으로 편의성을 더 했으며, 주방 팬트리(pantry), 김치 냉장고장, 대형 안방 드레스 룸, 서재형 거실장(일부타입선택형)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제공된다.(타입별 상이)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각 동별로 무인택배시스템이 설치되며, 야외 커뮤니티 공간, 휴게 정원 등 다양한 휴게 공간도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카페, 휘트니스클럽, 실내 골프 연습장, GX룸, 독서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가정 호반베르디움더센트럴은 지하 1층, 지상 24~25층, 10개동 총 980가구로 구성된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전용 73㎡, 84㎡로만 지어지며, 타입별 가구 수는 △73㎡A는 443가구, △73㎡B는 150가구, △84㎡는 387가구다.

한편 호반건설은 청라지구 4550가구, 송도국제도시 2987가구 등 7500여 가구의 호반베르디움을 공급해 지역내 인지도가 높다.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의 입주예정일은 2018년 1월 예정이다.

문의 1566-3033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