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톱 아이돌, 육감 女모델과 ‘알몸 휴가’? 수영장 포착 사진 보니…
더보기

톱 아이돌, 육감 女모델과 ‘알몸 휴가’? 수영장 포착 사진 보니…

동아닷컴입력 2015-10-09 13:34수정 2015-10-09 13:4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팝스타 저스틴 비버(21)가 영국 출신의 혼혈 모델 제이드 피어스(20)와 알몸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7일(현지시각) 미국 뉴욕데일리뉴스는 저스틴 비버가 제이드 피어스와 남태평양 보라보라섬에서 휴가 중인 모습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저스틴 비버가 대낮에 알몸으로 수영장에 있는 모습이 담겼다. 숙소 앞에서 알몸으로 왔다갔다 하는 등 다양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제이드 피어스는 샤워가운을 걸친 모습이다.


한 매체에 따르면, 저스틴 비버의 한 측근은 “저스틴 비버와 제이드 피어스는 거의 하루 종일 알몸으로 걸어다니며 먹고 사랑하고 수영하길 반복한다. 저스틴 비버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라고 전했다. 다만 저스틴 비버가 제이드 피어스와 진지한 관계를 추구하는 것은 아니라고 귀띔했다.


사진=제이드 피어스 인스타그램

제이드 피어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라보라섬으로 추정되는 휴양지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연일 공개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사진들에 저스틴 비버의 모습은 담기지 않았다. 저스틴 비버 역시 최근 휴양지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 올렸지만 제이드 피어스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다.

한편 해당 사진이 보도된 후 일부 팬들은 사진을 촬영한 사람을 비난하면서 저스틴 비버의 주요 부위를 가린 다양한 합성 사진을 만들어 소셜미디어를 통해 유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