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최초 ‘자녀 안심,교육아파트’ 공급 소식에 지역커뮤니티 들썩

  • 입력 2015년 9월 24일 16시 09분


코멘트
- 힐스테이트 거제, 거맘비,거사모 등 거제 지역 커뮤니티 긍정적인 반응 이끌어..
- 세대 내부 둥근 모서리 가구, 미끄럼 방지 타일, 창의력 컬러 벽지 도입
- 단지 내 남/녀 독서실, 도서관, 키즈카페, 잉글리쉬북카페 등 교육 특화 커뮤니티 눈길
- 범죄환경예방설계 셉테드(CPTED) 인증 예정, 현관 안심카메라, 키즈스테이션 등 특화 구성 적용
- 지하 2층, 지상 21~25층 11개동 규모, 전용면적 84~142㎡ 총 1,041세대 분양

경남 거제시 일대 자녀 특화 아파트가 최초로 공급을 앞두며 거맘비(거제맘앤베이비)와 거사모(거제도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등 거제 지역 유력 커뮤니티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 주력 건설사인 현대건설이 오는 10월 분양을 앞둔‘힐스테이트 거제’는 고현 생활권의 우수한 입지, 자녀들을 키우기 최적의 주거여건을 형성하기 위한 차별화 된 상품 구성을 선보이며 최근 지역민들 사이에서 주요 관심사로 자리잡았다.

□ 둥근 모서리 가구, 창의력 컬러 벽지, 범죄예방환경설계 셉테드(예정) 등 교육,안전설계 특화
실제힐스테이트 거제는 세대 내,외부 교육과 안전에 있어 완성도 높은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세대 내부에는 어린 자녀의 안전을 고려하여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한 둥근 모서리 가구(주방가구 및 문선)가, 욕실에는 안전을 위해 미끄럼방지 타일도 적용된다. 자녀방의 경우 창의력 컬러 벽지를 도입하여 색채를 통한 자녀들의 학습 및 감성 자극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힐스테이트 거제는 범죄예방환경설계인 셉테드(CPTED) 인증을 획득할 예정으로 안전한 단지로 구현된다. 이에 범죄에 취약한 공간을 줄이기 위해 사각지대가 없도록 CCTV를 설치하고, 지하주차장 내 비상벨과 단지 내 산책로에 보안등을 설치하는 등 주야간에 안전한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각 개별 세대에는 현관 앞, 센스감지를 통해 거동수상자(불청객)의 접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감시시스템인 현관 안심카메라도 설치된다.

또한 유치원과 학원 등의 통학 차량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키즈스테이션’을 조성, 차량 대기공간을 통해 단지 내 안전 사고를 예방할 전망이다. 커뮤니티로는 남/녀 독서실, 도서관, 키즈카페, 잉글리쉬북카페 등 교육 특화 시설을 비롯해 휘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맘스카페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단지 내에는 운동시설 및 휴게시설과 연결된 산책로도 조성된다.

주변 학군으로는 단지 인근 상동초등학교, 삼룡초등학교, 고현중학교, 상문고등학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 거제 중심 중의 중심 ‘힐스테이트 거제’, 고현 생활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누려..
힐스테이트 거제는 상품에 이어 입지 또한 최근 거제시 일대 분양된 아파트와는 경쟁력이 높다. 이 아파트가 위치한 경남 거제시 상동동 110번지(상동4지구 A3블록) 일대는 거제의 가장 핵심 지역인 ‘고현 생활권’을 함께 형성하고 있다.

거제중앙로와 인접한 힐스테이트 거제는 생활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고현 생활권과 빠르게 접근할 수 있어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고현동 일대에는 백화점, 대형마트, 각종 행정시설이 입지하고 있고 대형 상권들도 다양하게 형성돼 있어 지역민들의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곳으로 통한다.

여기에 거제에서 흔치 않은 평지지형의 입지까지 확보하여 높은 희소가치를 바탕으로 지역민들의 관심을 더욱 높여갈 전망이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만의 첨단 스마트 시스템 적용, 에너지 절감 등
힐스테이트 거제에는 전 세대 힐스테이트 에너지 관리 시스템(HEMS)이 들어간다.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일괄소등 스위치, 실별온도 제어시스템 등이 적용되며 힐스테이트스마트폰앱(HAS)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을 제어해 편리하게 에너지 절감도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빗물 재활용 시스템과 바닥열 교환 형식의 환기시스템, 천장 카세트형 시스템 에어컨(유상옵션), 드레스룸 난방 및 배기 시스템 등의 클린시스템, 생활편의 시스템인 통합형월패드도 제공된다.

이 외 지능형 주차위치 시스템(UPIS)과 지하주차장 스마트 IT LED 조명 시스템, 비상콜버튼, 주차관재,차번인식시스템도 도입해편리하고 안전한 주차공간을 구축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거제는 지하 2층, 지상 21~25층, 전체 11개동 규모다. 전용면적 84~142㎡, 총 1,041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되며 이 중 중소형이 전체에서 85% 이상을 차지한다.

모델하우스는 10월 경남 거제시 상동동 202-1번지 일대에 개관하며 입주는 2018년 2월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