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간을 다스려야 피로가 풀린다!” 네이처케어 NaturCare ‘간이튼튼 밀크씨슬’ 출시

  • 입력 2015년 9월 2일 17시 11분


코멘트
간은 우리 몸에 노폐물이나 오염 물질이 들어오면 해독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간 기능이 떨어지면 해독 작용이 제대로 되지 않아 신진대사에 필요한 효소를 만들거나 영양소를 합성하고 저장하는 기능에 악영향을 끼쳐 에너지가 떨어지고 만성 피로에 이르게 된다.

최근 약제사용이 증가하면서 간 손상 위험도 증가하고 있는데, 약물이나 화학물질을 흡입, 주사, 복용하여 나타나는 ‘약인성 간염’이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간은 기능이 30% 이하로 떨어질 때까지 겉으로 드러나는 증상이 없는 ‘침묵의 장기’이므로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에게 간 건강관리의 중요성은 점점 커지고 있다.


간 건강을 위한 구원투수, 밀크씨슬 주목

현대인들의 간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 원료 중 하나로 ‘밀크씨슬’이 주목받고 있다. ‘밀크씨슬’은 엉겅퀴라고 불리는 국화과 식물로, 여기에서 추출한 실리마린 성분은 간세포 보호, 간 기능 개선, 간 해독 기능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NaturCare)가 간의 피로를 풀어주는 ‘간이튼튼 밀크씨슬’을 출시했다.

‘간이튼튼 밀크씨슬’은 손상된 간세포를 재생하는 데 필요한 ‘밀크씨슬’과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주는 ‘셀레늄’을 주원료로 하여 간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락티움, 글루타치온, 마늘유, 울금추출분말 등의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혈압 상승 감소, 알코올 해독 및 체내 독소와 노폐물 배출을 돕는다.

캡슐 타입의 본 제품은 하루 한 번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고, 간 기능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비타민 B군이 함유된 네이처케어 ‘내몸애(愛) 에너지 플러스 B’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좋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amede.net), 취재 김수석 기자(kss@egihu.com)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