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매력 지수 UP! 쿨∼한 여름 향수 컬렉션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6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Beauty
한여름 신선하고 다채로운 향으로 한껏 매력을 높여주는 남녀 향수 컬렉션.

가리 아쿠아 디비나 오 드 투왈렛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 화가 산드로 보티첼리의 대표작 ‘비너스의 탄생’ 속 미의 여신, 비너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여성 향수다. 핑크 진저의 싱그러운 향으로 시작해 목련과 마르멜로가 감미로움을 더하고 우디 향의 관능적인 분위기로 마무리된다. 40mL 10만2000원대.

페라가모 아쿠아 에센셜 블루 오 드 투왈렛

파워풀한 라벤더 향으로 남성의 부드럽지만 강인하고 열정적인 카리스마를 표현한 향수다. 뿌리는 순간 느껴지는 프레시한 향과 아름다운 딥 블루 컬러의 패키지가 어우러져 감각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선사한다. 50mL 8만4000원대.


베르사체 오 프레시 오 드 투왈렛

프레시한 여유로움이 느껴지는남성 향수다. 동남아의 괭이밥과 나무인 카람볼라의 싱그러운 향기로 시작해 톡 쏘는 화이트 레몬과 부드러운 로즈우드가 더해진다. 여기에 무화과나무와 앰버, 매력적인 머스크 등이 어우러져 릴렉스한 기분을 선사한다. 50mL 7만3000원대.

마크제이스 데이지 오 쏘 프레쉬 오 드 투왈렛

사랑스러운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여성 향수다. 은은한 데이지 꽃을 재해석한 향으로 라즈베리, 자몽, 배가 어우러진 싱그럽고 달콤한 과일향이 더해져 생기발랄한 느낌을 준다. 끝 향은 머스크, 시더우드 등의 향으로 가볍게 마무리된다. 75mL 8만9000원대.

메르세데스-벤츠 클럽 블루 오 드 투왈렛

푸른 하늘을 비상하는 비행기의 자유로움과 무한한 가능성을 컨셉으로 한 남성 향수다. 베르가못, 그린애플 등 청량한 첫 느낌으로 시작해 깔끔한 잔향으로 은은하게 마무리되는 시트러스 아로마틱 우디 계열의 감각적인 향이다. 50mL 6만7000원대.


다비도프 쿨 워터 우먼 오 드 투왈렛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 주는 센슈얼하고 프레시한 향수다. 시트러스, 파인애플 등 신선하고 상큼한 첫 향이 재스민, 로즈 등 깊고 풍부한 플로럴 향과 만나고 마지막은 우디 계열이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50mL 6만1000원대.

에트로 레몬 소르베 오 드 투왈렛

레몬 껍질에서 상큼하게 피어나는 시트러스 향이 돋보이는 여성 향수다. 베르가못, 레몬, 오렌지의 탑 노트로 시작해 프로방스 라벤더, 로즈우드, 민트 등의 미들 노트가 이어지며 샌달우드, 인센스 등의 베이스 노트가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50mL 11만5000원대.


존바바토스 아티산 아쿠아 오 드 투왈렛

격식 있는 차림이나 캐주얼한 패션에 지성미를 뽐내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은 남성 향수다. 공기 중에 퍼지는 시트러스의 프레시함에 우디의 은은한 무게감이 조화를 이루며 깨끗하고 세련된 느낌을 전달한다. 75mL 8만2000원대.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