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피부 코어를 강화해 환하게 차오르는 탱탱한 피부로 만들다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11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Beauty

《 피부 속 노화를 안에서부터 다스려야 건강하고 어린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코리아나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은 피부 코어(core)의 힘을 강화하고 ‘파워셀 코어TM’성분이 피부를 젊고 화사하게 만드는 파워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

피부 코어의 힘을 강화하는 핵심 성분 ‘파워셀 코어TM’

피부 노화의 원인 중 하나는 활성 산소 등 유해환경에 노출된 세포가 손상되어 노화 현상이 빨라지는 것이다. 코리아나화장품 송파 기술연구소는 세포 신호전달 유사 물질 ‘피토S1PTM’ 의 꾸준한 연구를 바탕으로 브랜드 핵심 성분인 ‘파워셀 코어TM’ 성분을 개발했다.

‘파워셀 코어TM’ 성분은 피부의 노화 현상을 늦추는 피부 신호 활성화 역할과 더불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한다. 특허받은 복합 발효 추출물과 6종의 미생물 발효 성분 등이 함유돼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나다.

환하게 차오르는 탱탱한 피부로 가꾸는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은 ‘파워셀 코어TM’ 성분을 고농축 함유한 2중 기능성 파워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 코어의 힘을 강화해 탄력 없이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있게 가꾼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텍스처로 피부 사이사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보습력을 높이고 지친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있게 만든다.

피부 지질 구성 성분의 유사 성분들로 구성돼 있어 피부 결합력이 우수하다. 밤 시간 동안 세포 간 지질을 충분히 보충해 수분 손실을 막고 세안 후에도 피부에 남아 피부가 오래도록 촉촉하고 매끄럽다. 또한 코리아나 화장품의 독자 주름개선 성분인 우방자추출물이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 주름을 개선하며 독자 미백 성분인 후박추출물과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가꾼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김영태 팀장은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은 수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라비다의 독자 성분 ‘파워셀 코어TM’ 성분을 함유한 연구 성과의 결정체로,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파워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피부를 탄탄하게 감싸주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모든 여자들이 꿈꾸던 안티에이징을 실현시켜 줄 것” 이라고 소개했다.

블라인드 테스트로 제품력 입증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은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에서도 제품 품질력을 입증 받았다. 30∼40대 여성 1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파워셀 코어 크림’에 대한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전반적인 사용감과 선호도 면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피부톤 밝기, 탄력, 생기, 밀착력 등의 항목에서도 비교 제품 대비 우세한 결과를 보였다.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코리아나화장품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파워셀 코어TM’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한다. 피부 코어의 힘을 강화해 탄력 없이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 있게 가꾼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50mL 12만5000원대.

“3년간 라비다 모델을 하면서 핵심 성분인 ‘파워셀TM’에 대한 확고한 믿음이 생겼어요. 신제품 ‘파워셀 코어 크림’에 대한 기대감도 컸고요

파워셀 코어 크림은 나날이 건조해지는 제 피부에 생기를 줘요.

일주일만 발라도 매끈하고 탄력이 느껴지는 피부로 달라지는 걸 실감할 수

있답니다.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피부에 도톰하게 발라 나이트 케어에도 활용하는 걸 추천해요. ” -라비다 뮤즈 김하늘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