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폴크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 개최 및 참가자 모집
더보기

폴크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 개최 및 참가자 모집

동아경제입력 2014-10-07 15:01수정 2014-10-07 15:0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폴크스바겐코리아는 이달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가평 자라섬에서 ‘폴크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을 개최하고 오는 12일까지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패밀리데이는 폴크스바겐의 대표적인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일상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폴크스바겐만의 매력을 체험하고 함께 참여한 모든 이들이 하나가 될 수 있는 총 20가지의 다양한 패밀리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특히 올해에는 폴크스바겐 오너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폴크스바겐 오너에게는 자부심을, 아직 오너가 아닌 이들에게는 진정한 ‘Das Auto’의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폴크스바겐의 드라이빙을 체험할 수 있는 ‘블루모션 존(BlueMotion Zone)’과 ‘오프로드 존(Off Road Zone)’ 등 2가지 체험 존의 5가지 프로그램과, ‘다스아우토 존(Das Auto Zone)’, ‘씽크블루 존(Think Blue. Zone)’ 및 ‘패밀리 존(Family Zone)’ 등 참여한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3가지 체험 존의 15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밖에도 ‘숨겨진 씽크블루를 찾아라’, ‘씽크블루 열기구’, ‘씽크블루 챌린지’, ‘모두의 씽크블루’ 및 ‘씽크블루 업싸이클 마켓’ 등 환경을 생각하는 폭스바겐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씽크블루 존’의 5가지 프로그램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폭스바겐 만들기 교실’ 및 ‘폭스바겐 스타일링’ 등 2가지 프로그램이 ‘패밀리 존’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

축제의 분위기를 한 층 더 끌어올려줄 초대가수는 25일 에일리와 김범수, 26일 씨스타가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오는 12일 자정까지 폴크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비는 인당 5만 원(만 7세~만 18세 미만 2만원, 만 6세이하 무료)이며 동반 3인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1일 당 400가족씩 총 800 가족의 참가자를 선발한다.

폴크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패밀리데이는 폴크스바겐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함과 동시에 폴크스바겐이 추구하는 진정한 자동차의 가치를 공유하는 연중 가장 큰 고객행사”라며, “폴크스바겐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Das Auto’의 가치를 함께 나누고 느끼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