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액기 시장의 절대강자가 나타났다, 쿠빙스원액기 ‘홀 슬로우주서’

  • 입력 2014년 2월 28일 11시 53분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홀 슬로우주서(whole slow juicer, 통으로 넣는 원액기)’를 3월 런칭한다고 밝혔다.

‘쿠빙스’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각종 국외 박람회에 제품을 출시하며 해외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프리미엄 주방가전이다.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진 ‘쿠빙스’는 신제품 ‘홀 슬로우주서’와 함께 국내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쿠빙스’의 '홀 슬로우주서'는 착즙 방식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불편을 최소화시켰다. 기존 원액기는 투입구가 좁아 재료를 잘게 썰어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홀 슬로우주서'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 과일과 채소를 자르지 않고 통째로 집어 넣어 원액주스를 만든다.

재료를 자르지 않아 일반 원액기보다 3~4배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재료의 산화를 줄이고 재료의 풍미는 더욱 극대화 시켰다.

또 높은 체내 흡수율을 보여 건강 관리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홀 슬로우주서’의 천연원액주스 한잔은 과일을 씹어먹는 것보다 풍부한 4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주스에 함유된 항산화성분이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방지, 피부미용에도 좋다.

쿠빙스팀 관계자에 따르면 "쿠빙스의 ‘홀 슬로우주서’는 재료를 통째로 짜기 때문에 고객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진짜 100%원액을 만들기 위해 탄생한 신제품인 만큼, 원액기 시장을 이끌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쿠빙스원액기 ‘홀 슬로우주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빙스 공식 홈페이지(http://kuving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