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데이트, 회사 송년회,,, 모임 장소 그때그때 달라요”

  • Array
  • 입력 2013년 12월 19일 10시 43분


-외식업계, 연말 모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혜택 풍성
- 분위기 있는 식사부터 프라이빗한 모임까지 모임 유형별 이벤트 다양

2013년이 약 3주 가량 남은 가운데, 외식업계가 연말특수를 위해 이벤트와 신 메뉴 출시 등 고객잡기에 한창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송년회 시즌을 맞이해 커플들을 위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부터 친구, 직장 동료 또는 가족들과 보낼 수 있는 송년 모임 패키지를 선보이며 연말 마케팅에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모임의 유형에 맞는 패키지를 잘 활용하면 가격할인과 추가 이벤트까지 가능해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크리스마스, 연인과의 분위기 있는 식사부터 스페셜 이벤트까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쏟아지고 있다. 연인들에게는 기념일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때인 만큼 분위기 있고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장소가 필요한데,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에서는 ‘Love in black smith’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연인과의 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면 방문 3일 전 매장으로 예약을 하면, 당일 직원들이 무료로 커플을 위한 하우스 와인 2잔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더욱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최근에는 겨울시즌 메뉴로 ‘오븐 베이크드 갈레티 파스타’, ‘피자 카니타스’, ‘립아이 스테이크’ 3종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병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 와인(38,000원)’을 선보였다.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 와인은 복숭아, 자두, 베리류의 아로마가 깊게 느껴지는 달콤하면서도 깊은 매력을 가진 와인으로, 블랙스미스는 겨울시즌 메뉴 또는 로제와인 구매고객 대상으로 인증사진을 SNS에 응모하면 비발디파크 시즌권과 스키 주간권을 증정하는 ‘어메이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크리스마스에 연인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면 63빌딩 ’크리스마스 프러포즈 패키지’가 있다. 국내 최고층 레스토랑에서 화려한 야경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며 와인 한 잔을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는 특별한 밤을 보낼 수 있다. 58층에 위치한 일식당 슈치쿠에서는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로맨틱하게 장식된 둘만의 프라이빗한 룸에서 낭만적인 서울 야경을 바라보며 고품격 일식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꽃다발과 커플머플러, 테디베어인형, 러브케익, 루돌프 머리띠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제공된다. 또 남자친구가 잠깐 자리를 비운 뒤 조리사 복장으로 들어와 즉석 스시를 빚어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 연말 송년회 모임은 실속 있는 가격 할인 이벤트부터 주류 무제한 패키지 이벤트까지
연말을 맞아 각종 송년회 및 그 동안 자주 만나지 못했던 사람들과의 모임도 많아지는 요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연말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아웃백의 겨울 한정메뉴 랍스테이크(랍스터+스테이크)세트메뉴를 선보였다.

3명 이상 아웃백을 방문하면 1만원 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세트 메뉴 할인과 더불어 1만원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연령에 제한 없이 3인이 함께 방문해 3만원 이상 주문하면 사용가능 하다. 일행당 1매 사용가능하며 쿠폰 출력 혹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이미지를 캡쳐 해 주문 시 제시하면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랍스테이크는 고급 랍스터 요리와 정통 스테이크 요리의 합성어로 코코넛 랍스터, 랍스터 리조또, 크리미 랍스터 토핑, 치즈 랍스터 메르미도르 중 먹고 싶은 랍스터 요리를 먼저 고른 후, 스테이크의 종류와 양을 골라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다.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모임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는 호텔 연말 모임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에서는 8명 이상이 함께 방문할 시, 파티에서 술과 함께 여러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니블(Nibbles) 디쉬를 제공하고,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게더링 세트(Gathering Set)를 선보였으며, 콘래드 서울에서도 연말 송년회 모임을 위한 ‘송년 모임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 뷔페식사와 함께 레드 와인을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최소 8명부터 최대 32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룸이 마련되어 있어 지인들끼리 파티를 하기에도 제격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