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성 극대화한 전기계장 및 전기수배전반 전문 ‘신한이엔씨’

  • 입력 2013년 12월 4일 13시 25분


기술로 앞서가고, 품질로 인정받으며 소비자 만족도 우수!

각종 산업분야가 급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이를 뒷받침 해 줄 전기, 전자 설비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해마다 전기계장 및 전기수배전반에 따른 이용률도 점점 커짐에 따라 인적, 물적의 효율성 또한 중요해 진 실정인 것.

무엇보다 안정적인 전력공급 및 기술력이 필수적으로 요구되고 있는 현대사회인 만큼, 각종 산업 현장에서는 방대한 량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검출하는 일 또한 매우 중요해 지고 있다. 전기설비의 상태를 발 빠르게 제어할 수 있는 기초가 밑바탕 되어 있어야지만, 이를 필요로 하는 계통에 알맞게 운용될 수 있기 때문.

이에 효율성을 극대화환 전기계장 및 전기수배전반 전문 ‘신한이엔씨’(www.shinhanenc.com)의 임삼 대표는 “생산공장의 관리를 좀 더 합리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각 공정의 알맞은 다양한 계측기를 설비하는 것이 무척 중요하다”며 “용도에 따라 측정용부터 조절용까지 여러 가지 계측기가 공장 내에서 사용될 수 있는 만큼 이를 한 곳에 모아 하나의 패널 위에 설비하는 일에 신중을 더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와 더불어 전기계장의 중요성만큼 산업현장에서 중요시되는 작업이 바로 전기수배 작업이다. 작업을 실행하기 전의 각종 자료 및 재료들의 사전 준비하거나, 사후 처리 및 뒤처리의 준비 체제를 탄탄히 하는 일은 산업현장의 효율성을 좌우하는 큰 요소로 작용되고 있다.

때문에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믿을 수 있는 전기계장 및 전기수배전반 업체로 발걸음을 돌릴 수 밖에 없을 터. 이에 ‘신한이엔씨’가 우수한 품질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전기계장 및 전기수배전반의 전문가로 손 꼽히고 있어 화제다.

오랜 노하우와 꾸준한 연구로 수배전반을 비롯한 MCC PANEL, 분전반, 자동 제어반 등의 전문적인 설계 및 제작에 앞장서고 있는 ‘신한이엔씨’만큼 각종 자동화 설계와 시공, 감리 및 유지보수에 이르는 토탈 엔지니어링을 서비스 해 줄 전문시공업체가 없다는 것.

자동차 및 수배전반 사업, 계정 panel 설계 제작산업, 그리고 설치공사 산업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전기계장 및 전기수배전반 전문 ‘신한이엔씨’는 우수한 제품생산력과 인력자원을 보유하며 동종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게다가 품질경영 및 환경경영을 기반으로 환경 경영시스템 인증서를 포함한 각종 ISO인증서로 실력을 인정받은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신한이엔씨’의 자랑거리.

계장 설계 제작 및 전기공사를 주 사업분야로 고객의 자동제어시스템에서 늘 앞서가는 신기술을 책임지고 있는 만큼 ‘신한이엔씨’의 주요거래실적도 무척 화려하다. 포스코 piantec 제작현황을 비롯해 신세계 유통연수원 MCC 동력 제어반, 대정마을 하수처리장의 TM/FC 제어반, LG이노텍 파주현장의 옥외 등이 모두 ‘신한이엔씨’의 손을 거친 것.

국내의 유명한 대기업에서 오로지 ‘신한이엔씨’와의 주요 납품을 오랜기간 유지하고 있는 것 또한 그 간의 신뢰와 실력이 쌓여있기 때문이다.

이에 ‘신한이엔씨’의 임삼 대표는 “언제나 앞서가는 기술력을 토대로 A/S 2년 보장, 보증보험가입 등의 서비스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믿고 맡겨주신다”며 “앞으로도 명예와 신용을 소중히 여기는 자세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까지 인정받는 ‘신한이엔씨’가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신한이엔씨’의 전기계장, 전기수배, 자동제어시스템 등에 이르는 다양한 시공사례 및 사업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31-315-962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