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상견례음식점 ‘중식레스토랑 아미산’

  • Array
  • 입력 2013년 12월 2일 16시 18분


고품격의 맛과 인테리어로 부산상견례장소로 우뚝!

사랑하는 남녀가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결혼을 승락 받는 순간은 매우 떨리고 중요한 순간이다. 때문에 결혼을 앞둔 대다수의 예비 신랑신부들은 양가 부모님의 첫 만남인 상견례장소를 심사숙고 하여 선택하기 마련일 터.

어떤 상견례장소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소 딱딱하고 긴장될 수 있는 상견례가 좀 더 부드럽고 화목한 분위기의 상견례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고품격의 맛과 편안한 인테리어로 부산상견례장소로 우뚝 선 부산맛집이 있어 화제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중식레스토랑 아미산’(대표 양수평).

‘중식레스토랑 아미산’ (http://amisan96.com)은 지난 1996년에 해운대 마리나센터에 처음 오픈한 이후 아미산이라는 이름에 걸 맞는 음식 맛과 서비스로 부산상견례장소 및 해운대상견례장소로 두터운 입 소문을 얻고 있는 곳이다.

게다가 수많은 중식애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많은 이들이 즐겨 찾고 있는 대표 부산맛집으로 명성을 높인 수준. 이미 부산지역에서 ‘중식레스토랑 아미산’의 중식요리는 인기가 매우 높다.

특히 상어지느러미를 비롯한 냉채류, 스프류, 해삼류, 전복 및 관자류, 새우류, 가상류, 쇠고기류, 돼지고기류, 닭고기류, 오리고기류, 야채류, 두부류, 생선류 등에 이르는 다양한 메뉴는 많은 부산시민들이 ‘중식레스토랑 아미산’을 선호하는 가장 큰 경쟁력인 셈.

게다가 중국 사천성 남부에 위치한 아미산의 이름을 따 온 ‘중식레스토랑 아미산’은 웅장한 해발에 경관까지 수려한 아미산과 같이, 편안한 곳에서 즐기는 맛을 지향하며 현대인의 심산을 맑게 함은 물론 모든 잡념을 잊게 해 줄만큼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양산대학교 호텔조리과 중식조리 겸인교수로 재직하며 많은 호텔에서 중식요리의 실력을 쌓아 온 ‘중식레스토랑 아미산’의 양수평 대표의 음식솜씨는 더할 나위 없을 정도이다.

이에 부산상견례장소 및 부산맛집 ‘중식레스토랑 아미산’의 양수평 대표는 “제대로 된 상견례장소를 찾고 있는 이들 사이에서 중식전문 아미산은 매우 인기가 높다”며 “앞으로도 부산맛집, 해운대맛집의 명성을 이어가며 부산상견례장소로도 우뚝 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 밖에 보다 자세한 ‘중식레스토랑 아미산’의 메뉴안내 및 예약안내는 ‘중식레스토랑 아미산’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51-747-013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