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cosmos Korea, Inc.- Dinos Cecile Co., Ltd.‘세실온라인샵’ 오픈 기념식

  • Array
  • 입력 2013년 9월 10일 12시 21분


온라인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cecile’의 기능성 속옷을 한국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주한 일본계 기업인 여성용 속옷, 스타킹 등 판매하는 Dinos Cecile Co., Ltd.(주식회사 디노스세실)은 아웃소싱 비즈니스 등에서 노하우를 쌓은 transcosmos Korea, Inc.(㈜트랜스코스모스 코리아)와 손잡고 한국에서 ‘cecile Online Shop’을 론칭했다.

지난 6일 양재동 EL타워에서는 Dinos Cecile Co., Ltd.과 transcosmos Korea, Inc.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cecile Online Shop’ 오픈 기념식이 갖고, 본격적인 사업 시작을 알렸다.

‘cecile Online Shop’은 ‘cecile’이 일본에서 판매하고 있는 기능성 여성속옷, 스타킹 등의 언더웨어 인기상품을 비롯해 한국 시장에 맞는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디자인해주는 3D-BRA를 시작으로 상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cecile Online Shop’의 실질적인 운영주체인 transcosmos Korea, Inc.는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아웃소싱, 콜 센터, 필드서비스, 마케팅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살려 준비단계부터 운용까지 전자상거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transcosmos Korea, Inc. 관계자는 “한국의 전자상거래 시장은 전년도 기준 약 36조원 규모로, 매년 10% 수준의 성장이 기대되는 유망 시장”이라면서 “cecile의 인기상품이 이미 한국 TV홈쇼핑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만큼, Online Shop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한국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