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윤미래 주군의 태양 OST 합류, 7년만의 여왕의 귀환
더보기

윤미래 주군의 태양 OST 합류, 7년만의 여왕의 귀환

동아닷컴입력 2013-08-24 10:16수정 2013-08-24 12:3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윤미래 주군의 태양 OST


윤미래 주군의 태양 OST

윤미래 ‘주군의 태양’ OST 참여 소식이 화제다.


가수 윤미래는 오는 28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인 ‘터치 러브’(Touch love)를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터치 러브’는 윤미래가 드라마 ‘못된 사랑’ OST인 ‘말없이 울더라도’ 이후 7년 만에 참여한 OST 곡이다.

소지섭과 공효진 주연의 ‘주군의 태양’은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터치 러브’는 ‘주군의 태양’ 5, 6회에서 서인국과 공효진의 멜로 라인이 시작되며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로엔 엔터테인먼트 측은 “OST의 성공은 드라마의 흥행도 중요하지만 좋은 대사와 영상 연출, 곡과 흡입력 있는 보컬이 모두 화합을 이루었을 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 발표될 다른 OST도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혔다.

윤미래 주군의 태양 OST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미래 주군의 태양 OST 좋더라”, “윤미래 주군의 태양 OST 기대된다”, “윤미래 주군의 태양 OST, 윤미래가 짱”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1일 씨스타 효린이 부른 ‘주군의 태양’ OST ‘미치게 만들어’는 발매와 동시에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사랑을 받았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