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바캉스]럭셔리 여름휴가 난, 도심 호텔로 떠난다

  • Array
  • 입력 2011년 7월 7일 03시 00분


코멘트

여름 바캉스라고 매번 멀리 떠나기는 어렵다. 도심 한가운데서도 호텔의 서머 패키지를 잘 활용하면 충분히 즐거운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특급호텔들은 앞다퉈 다양한 특징의 서머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바캉스 고객을 유혹하고 있어 취향대로 골라 즐기는 재미도 쏠쏠하다.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휴식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은 최근 개보수 공사를 마친 객실에 투숙해 걷기 좋은 거리로 재탄생한 남산의 상쾌한 공기와 함께 ‘글라소 스마트워터’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내놓았다.

리츠칼튼 서울은 강남 도심이 보이는 발코니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발코니 섬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발코니에서 선베드에 누워 따뜻한 햇살을 즐길 수 있으며 티 테이블도 마련됐다. 플라자호텔의 ‘서머 선라이즈’ 패키지는 딜럭스룸 1박에 플라자호텔의 로고가 들어가있는 시그니처 비치백과 비치타월, 샌들로 구성됐다. 롯데호텔서울의 ‘쿨 서머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과 야외 쿨팝스 플라자에서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비치타월과 볼, 백으로 구성된 서머 비치 키트 등이 포함됐다.

르네상스서울호텔의 ‘서머 세이빙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에 유리돔으로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레크리에이션 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 할인을 담았다.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여름의 선물’ 패키지는 인터넷과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사우나, 골프 연습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클럽 주니어 스위트 고객에게는 ‘석플란트 치과병원 고급 레이저 스케일링 쿠폰’도 준다.

그랜드힐튼 서울의 ‘스파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룸 1박, 2인 조식뷔페, 와인 1병, 스파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뻔뻔한 서머 패키지(Fun Fun Summer Package)’는 화장품 ‘엔케이 셀루미너스 기프트세트’, ‘발네오 세러피 이용권’ 등을 주며 추첨을 통해 로마, 파리, 런던, 취리히, 바르셀로나 등의 항공권도 증정한다.

○야외 수영장과 함께 즐기는 시원한 여름 패키지

쉐라톤그랜드워커힐은 알칼리성 온천수를 공급하는 온천수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풀사이드 뷔페가 포함된 ‘쿨 서머 패키지’를 준비했다. W서울워커힐도 리버파크 자유 이용이 포함된 ‘서머 인 더 시티’ 패키지를 판매한다.

서울팔래스호텔은 한강공원 야외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서머 겟어웨이’ 패키지를 준비했다. 호텔에서 수영장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로맨틱 서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조식뷔페, 스페셜 칵테일 2잔이 포함됐으며 야외수영장 입장료는 50% 할인해준다. 그랜드하얏트의 ‘서머 어웨이큰 패키지’는 그랜드룸 1박을 비롯해 실내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수영장에는 어린이 수영장, 선데크, 월풀도 있다.

롯데호텔제주의 ‘마이 쿨 서머 패키지’는 헬로키티가 그려진 비치 타월과 롯데호텔 비치 볼을 주며 야외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리젠시제주의 서머 클럽 패키지는 리젠시 클럽 1박과 조식 및 해피아워가 포함됐다. 수영장은 야간 개장하며 바에서는 DJ와의 신나는 뮤직타임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럭셔리 서머 패키지’에서는 이국적인 리조트에서 ‘문라이트 스위밍’을 밤 12시까지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3∼4명 가족 여행을 위해 스위트룸 1박을 포함해 어른 3명과 어린이 2명이 옥외수영장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마제스티 패키지’를 선보였다.

○문화 체험도 함께

호텔 노보텔앰배서더강남의 ‘오르세의 여름밤 썸머 패키지’는 예술의 전당 오르세미술관전 관람권과 전시작품집, ‘겐조키 여행용 키트’가 포함된다. 세종호텔의 ‘휴(休) 패키지’에는 드로잉 쇼 ‘히어로’ 공연티켓이 포함됐다.

JW메리어트호텔서울의 ‘월트디즈니 특별전 패키지’는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월트디즈니 특별전 관람권 2장과 월트디즈니 기념 엽서 1세트를 준다. 서울웨스틴조선호텔의 ‘아트 러버스 서머(Art Lover’s Summer)’는 덕수궁 미술관에서 열리는 ‘이것이 미술이다’ 전시회를 비롯해 수영장과 헬스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쉐라톤인천호텔의 ‘쿨 썸머’ 패키지는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유후와 친구들의 아이월드’와 ‘무무야! 물놀이 가자’ 이용 티켓이 포함돼 키즈 테마파크와 야외 워터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정재윤 기자 jaeyuna@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