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듀오백코리아 ‘정품 마케팅’ 실시
더보기

듀오백코리아 ‘정품 마케팅’ 실시

입력 2006-02-22 10:08수정 2009-09-30 11:4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듀오백’ 의자로 유명한 인체공학 전문 기업 듀오백코리아(대표 정관영 www.duoback.co.kr)가 ‘정품 마케팅’을 실시한다.

듀오백코리아는 고객 지원 서비스 및 ‘듀오백’ 브랜드 강화를 위해 의자 구입자들을 대상으로 정품 인증제를 실시하고 이와 함께 무상 A/S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한다.

이에 따라 2006년부터 ‘듀오백’ 의자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연장된 3년 A/S 기간을 적용 받게 되며, 정품 인증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신속한 A/S’, ‘메일을 통한 정기적인 A/S 관리’, ‘정기적인 이벤트’ 등의 특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듀오백코리아의 정품 인증제에 대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듀오백’ 의자를 구입한 후 듀오백코리아 홈페이지(www.duoback.co.kr)에서 구입한 의자의 바코드를 등록한 후 정품 인증을 받아야 한다. 정품 인증을 받으면 소비자들은 제품의 A/S 기간 및 제조일자 등 자신이 구입한 ‘듀오백’ 의자에 대한 모든 정보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듀오백코리아는 이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한 A/S 전 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A/S를 신청하면 본인의 A/S가 어디까지 처리되고 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들은 이를 통해 자신의 A/S 만족도를 점수로 환산해 채점하도록 해 향후 더욱 빠르고 편리한 고객 지원이 이루어 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듀오백코리아는 소비자들의 A/S 처리 및 만족도 결과에 따라 ‘듀오백’ 제품의 품질 관리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고 이를 통해 전 세계 가구 업계 최초로 온라인 A/S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정관영 사장은 “정품 인증제는 정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이 더욱 대우를 받으면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다”며 “이를 토대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혜택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