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플라자]‘사랑은 카드를 타고’ 5월 가족이벤트 풍성

  • 입력 2005년 4월 20일 16시 41분


코멘트
신한카드는 부모님이나 선생님에게 편지를 쓰면 사랑의 카드를 대신 전달해주는 러브 메신저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제공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부모님이나 선생님에게 편지를 쓰면 사랑의 카드를 대신 전달해주는 러브 메신저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제공 신한카드
카드회사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가족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카드는 5월 3일∼6월 16일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등록된 요식업소에서 2만 원 이상 결제하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인당 1000∼10만 점의 보너스 포인트를 주는 ‘가족사랑 多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매일 500명씩 모두 2만3500명이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5월 11∼15일(12일 제외)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영국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빅 콘서트’ 표를 인터파크나 티켓링크에서 삼성카드로 예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공연에는 ‘윤도현 밴드’ ‘god’ ‘동방신기’ 등이 출연한다.

롯데카드는 5월 31일까지 전국의 레스토랑 놀이공원 영화관 공연장 등에서 롯데카드와 아멕스카드로 결제한 회원 중 모두 80명을 추첨해 노트북 컴퓨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경품을 주는 ‘하하하’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의 레스토랑 놀이공원 영화관 등에서 롯데카드로 결제한 회원 중 80명을 추첨해 경품을 주는 ‘하하하 이벤트’.사진 제공 롯데카드

롯데카드 소지자는 본인에 한해 롯데월드 무료 입장이나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반하는 3인은 자유이용권을 15%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한달에 1회, 1년에 6회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회원을 상대로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가족 별자리 여행’과 ‘함께 떠나는 농촌 체험여행’도 제공한다. 가격은 숙박 패키지의 경우 3인 가족 기준으로 각각 15만 원, 17만 원이다.

신한카드는 5월 29일 고객의 유치원과 초등학생 자녀 중 선착순 5000명이 참여할 수 있는 ‘꼬마 피카소 그림축제’를 개최한다. 참가비는 없으며 그림도구와 도시락 등만 준비하면 된다. 5월 2일부터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를 통해 접수한다.

또 부모님이나 선생님에게 편지를 쓰면 사랑의 카드를 대신 전달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신한카드로 4∼30일 2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이 대상이다.

현대카드는 필리핀 세부, 홍콩, 베이징, 도쿄 여행상품을 살 때 비용의 약 30%를 적립된 M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여행의 기술’ 행사를 갖는다. LG카드는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오페라 ‘라보엠’, 연극 ‘떼도적’, ‘하륵이야기’, 콘서트 ‘이사오 사사키의 피아노 숲’ 등을 LG카드로 결제하면 10∼30% 할인해 준다.

김선우 기자 sublime@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