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대한국제법학회' 外

  • 입력 2003년 6월 10일 18시 00분


코멘트
◇대한국제법학회(회장 김영구·金榮球 한국해양대 교수)는 14일 오후 1시 반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한국과 국제법 50년’을 주제로 창립 50주년 기념학술대회를 개최한다. **

◇유주형(柳周馨) 대한이연㈜ 회장은 13일 오후 7시 동국대 상록원에서 열리는 동국대 총동창회 정기총회에서 제22대 회장으로 취임한다. **

◇서울여대(총장 이광자·李光子) 사회과학대학은 11일 오후 4시 이 대학 바롬기념관 중회의실에서 ‘비모수적 방법에 의한 효율성 측정-소매점 중심’을 주제로 제22회 먹골아카데미 세미나를 갖는다. *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원장 박성주·朴成柱)은 11일 오후 5시 반 서울 홍릉캠퍼스 수펙스경영관에서 박호군(朴虎君) 과학기술부 장관을 초청해 ‘참여 정부의 과학기술 정책 방향’을 주제로 최고정보경영자과정 수강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갖는다.

◇천안대(총장 장종현)는 11일 오전 11시 이 대학 본부동 회의실에서 한국대학법인협의회 송봉섭(宋鳳燮) 사무총장에게 교육계에 헌신한 업적과 공로로 명예 교육학박사 학위를 수여한다. *

◇한국대학홍보협의회(회장 김현호·金鉉浩)는 11∼13일 제주 풍림콘도에서 ‘대학환경의 변화와 바람직한 PR방향’ 등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서울산업대(총장 이희범·李熙範)는 11일 한국전자통신연구원(원장 오길록)과 학연교류협정을 체결한다. *

◇전국행정대학원장협의회(회장 김병진·金秉辰)는 12∼14일 제주 하와이호텔에서 2003년 하계세미나 및 임시총회를 개최한다.

◇한완상(韓完相) 한성대 총장은 12일 오후 6시 반 서울 명동 전진상교육관 별관 강당에서 평화통일시민연대의 초청으로 ‘한반도 평화를 위한 디지털세대의 역할’을 주제로 강연한다.

◇‘춘강 한만춘 교수 기념사업회’(회장 박상희)는 12일 오후 5시 연세대 알렌관 무악홀에서 제18회 춘강학술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도산아카데미연구원 정보화포럼운영위원회(위원장 곽덕훈·郭德薰)는 13일 오전 7시 서울 힐튼호텔 컨벤션센터A에서 이주헌 정보통신정책연구원장을 초청해 ‘정보통신 일등국가로 가는 길’을 주제로 제80회 한국정보화 사회지도자 포럼을 갖는다.

◇고려대 정보통신대(학장 백두권·白斗權)는 13일 오전 10시 반 이 대학 과학도서관 강당에서 이용경 ㈜KT 사장을 초청해 ‘초일류 국가를 향한 정보통신의 역할’을 주제로 강연을 갖는다.

◇한국사회정책학회(회장 김종구·金鍾龜)는 13일 오후 2시 한국보건사회연구원 대회의실에서 ‘중장기 사회정책 방향(Ⅱ)’을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개최한다.

◇김용서(金龍瑞) 이화여대 교수는 14일 오후 3시 서울 을지로3가 고당기념관 강당에서 ‘고당 조만식 선생 기념사업회’ 초청으로 ‘노 정부의 위기와 그 대응’을 주제로 특강한다.

◇김익수(金益洙) 고려대 경영학과 교수는 최근 영남대에서 열린 현대중국학회 정기총회에서 제6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