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손혜원, ‘검찰 수사’ 박지원에 “朴 ·아파트 건설 관련자·SBS 같이 받자”
더보기

손혜원, ‘검찰 수사’ 박지원에 “朴 ·아파트 건설 관련자·SBS 같이 받자”

김혜란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01-18 10:33수정 2019-01-18 11:0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손혜원 의원. 사진=동아일보DB

목포 건물 투기 의혹에 휩싸인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이 “스스로 검찰에 수사를 의뢰해야 한다”는 민주평화당 박지원 의원의 말에 검찰 수사를 요청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손 의원은 18일 페이스북에 “좋다. 박지원 의원님 말씀대로 검찰수사 요청하겠다”고 밝혔다.

다만 손 의원은 “서산 온금지구 조선내화 부지 아파트 건설 관련 조합과 건설사, SBS 취재팀이 같이 검찰 조사에 응한다면”이라고 조건을 붙였다.

손 의원은 “조속히 답 주시면 바로 검찰 수사 요청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손 의원은 “박 의원님, 아파트 조합원 여러분, 건설사, 그리고 SBS 취재팀. 여기까지 왔는데 같이 가자”며 “모든 의혹을 밝히자. 다 같이 검찰수사 요청하자“고 강조했다.

앞서 박 의원은 이날 CPBC라디오 ‘열린세상 오늘! 김혜영입니다’와 인터뷰에서 “손 의원이 차명이나 투기를 했다고 하면 자기 목숨과 모든 재산, 의원직을 걸겠다고 강하게 나오셨는데 그러실 것이 아니라 검찰에 본인 스스로 수사 의뢰를 해서 그 의혹을 밝히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20곳의 비정상적인 투자를 했다고 하면 목포 시민도, 우리 국민도 의혹을 갖지 않을 수 없지 않느냐”고 덧붙였다.


김혜란 동아닷컴 기자 lastleast@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