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고려사이버대학교, 광운대 상담복지정책대학원과 상호협력협약 체결
더보기

고려사이버대학교, 광운대 상담복지정책대학원과 상호협력협약 체결

동아닷컴입력 2019-04-19 17:08수정 2019-04-19 17:1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고려사이버대 교우 광운대 상담복지정책대학원 입학 시 학비감면 혜택 제공
- 신입생 모집 및 대내외 홍보 등 다방면에서 협력키로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는 16일 오전 11시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고려사이버대 계동캠퍼스 화정관에서 광운대학교 상담복지정책대학원과 호혜적 협력에 관한 상호협력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려사이버대학교 교우가 광운대학교 상담복지정책대학원 입학 시 학비감면 혜택이 부여된다. 또한, 양교는 신입생 모집 및 대내외 홍보 협조 등 다방면에서 상호 발전을 위해 협력키로 합의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박정선 고려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이 졸업 후 상담복지정책대학원에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진로 지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고 전했고, 정진경 광운대학교 상담복지정책대학원장은 “고려사이버대에서 배출한 훌륭한 교우들이 상담복지정책대학원에 입학하여 더욱 전문성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고려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는 융합적 사고를 통해 다양한 사회 구조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전문 사회복지사를 양성한다. 이를 위해 사회복지사가 갖추어야할 기본적인 이론과 실무뿐만 아니라 인권과 복지, 융합사회복지, 케어기빙, 기관운영실무 등 전문성 향상을 위한 특화 과정을 운영한다. 재학생들은 관련 과목 이수를 통해 사회복지사 2급, 다문화사회전문가, 건강가정사 등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맞춤형 실습프로그램,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반, 현장 세미나 및 오프수업 등 다양한 학습 공동체도 마련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보다 폭넓은 사회복지 실천분야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