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노스페이스, 새 홍보대사 마마무 ‘화사’ 발탁…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더보기

노스페이스, 새 홍보대사 마마무 ‘화사’ 발탁…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8-09-11 20:35수정 2018-09-11 20:4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영원아웃도어는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18년 F/W 시즌을 맞아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를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화사는 기존 걸그룹 멤버들과 다른 차별화된 개성과 매력으로 최근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꾸준한 앨범 활동과 함께 다양한 피처링에도 참여하면서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꾸밈없는 모습을 선보여 팬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노스페이스에 따르면 화사는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는 화사의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과 남다른 패션 감각을 확인할 수 있다. 화사는 화보를 통해 ‘수퍼 에어 다운’과 ‘달톤 아노락 재킷’ 등 올 시즌 ‘신상’ 아이템을 활용한 아우터 패션을 제안한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화사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트렌디한 브랜드 느낌과 부합해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며 “당당하고 건강한 매력을 지닌 화사가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화사가 참여한 브랜드 화보는 이달 하순 경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