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JC자연과학연구소, ‘미국 의대·치대·약대에서 살아남기’ 세미나 개최
더보기

JC자연과학연구소, ‘미국 의대·치대·약대에서 살아남기’ 세미나 개최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입력 2019-05-17 11:25수정 2019-05-17 11:2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JC자연과학연구소가 ‘미국 의대·치대·약대에서 살아남기’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JC자연과학연구소에 따르면 많은 유학생들이 프로페셔널 과정 진급 및 졸업에 필요한 과정까지는 준비가 미비해 대거 낙제하는 경우가 포착됐다.

이에 JC자연과학연구소 대표강사 제이켐은 "기본적으로 미국의대, 미국치대, 미국약대 프로페셔널 과정으로 진급 및 진학하기 위해서는 일반화학, 유기화학, 생물학 및 영어에 대한 준비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Medical, Dental, Pharmacy 계열의 학생들이 Natural Science 부분인 생물학, 유기화학, 일반화학을 완벽히 학습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개인별 맞춤이 가능한 교육 과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JC자연과학연구소가 개최하는 금번 세미나는 ‘미국 의대·치대·약대에서 살아남기’ 특강으로 약 2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3시간동안 진행됐다.

JC자연과학연구소 제이켐 대표는 학생들이 낙제를 하는 일이 없도록 여름방학 기간 동안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자 하는 학생을 위한 일반화학, 유기화학 여름방학 특강을 매년 개최해오고 있다.

유학생 여름방학 특강뿐 아니라 도움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이 한국에 들어와 수업을 들을 여건이 되지 않는 경우를 고려해 화상 수업도 진행한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