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유난희 쇼호스트 협업 제품 ‘오리진 라이트’ 선보여
더보기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유난희 쇼호스트 협업 제품 ‘오리진 라이트’ 선보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10-25 20:58수정 2019-10-28 17:4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캐리어·백팩 세트 구성
사진=아메리칸투어리스터 제공

아메리칸투어리스터(American Tourister)는 국내 1호 쇼호스트 유난희와 협업한 ‘오리진 라이트(Origin Lite)’ 여행가방 2종 세트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아메리칸투어리스터와 유난희는 약 1년 동안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면서 이번 제품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리진 라이트 캐리어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완성된 제품이다. 일반 화물용 캐리어의 확장 사이즈 크기로 용량은 87리터다. 캐리어를 열었을 때 양쪽 비율은 4:6으로 다르게 설계돼 깊은 쪽에는 구겨지기 쉬운 핸드백이나 모자, 높이가 있는 물건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간단한 버클 조작으로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내부 디바이더는 후크 설계가 더해져 여행 중 수납한 물건들을 꺼내서 정리할 필요 없이 욕실 등에 걸어둔 채로 사용할 수 있다. 컨베이어 벨트에서 짐을 찾을 때 용이하도록 정면 중앙에는 손잡이가 달렸다. 바퀴 지름은 1cm 키워 주행 편의를 높였고 매립형 TSA 잠금장치가 적용됐다. 외부 소재는 폴리카보네이트로 이뤄져 견고하면서 가볍다고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캐리어와 함께 백팩이 세트 상품으로 구성됐다. 백팩은 뒷면에 슬리브가 장착돼 있어 캐리어에 걸어 둘 수 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관계자는 “쌤소아니트그룹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담당 수석 디자이너가 유난희 쇼호스트와 직접 만나 의견을 공유하면서 제품을 완성했다”며 “캐리어와 백팩 모두 여행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한 제품으로 제작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