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클릭! 이주일의 키워드]여성복 ‘44사이즈’ 뜬다
더보기

[클릭! 이주일의 키워드]여성복 ‘44사이즈’ 뜬다

입력 2006-07-07 03:08수정 2009-10-07 19:0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검색순위 Top 10
순위검색어
1북한 미사일
2독일 이탈리아
3포르투갈 프랑스
4독도 해류 조사
5노예며느리
6호날두 윙크
7신문선
844사이즈
9다세포 소녀
10하하 공개청혼

북한이 5일 오전 미사일 시험발사를 강행해 강력한 후폭풍을 예고하고 있다. ‘북한 미사일’이 이번주 1위. 누리꾼은 이를 둘러싼 국제 정세의 변화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5일과 6일 오전에 펼쳐진 독일 월드컵 4강전 ‘독일 이탈리아’와 ‘포르투갈 프랑스’가 2, 3위를 차지했다. 골 동영상 다시보기도 인기다.

한국 정부가 독도 주변 해류 조사에 들어가고 일본이 즉각 대응에 나서면서 양국에 미묘한 긴장이 감돌고 있다. ‘독도 해류 조사’가 4위.

노예할아버지, 노예청년에 이어 이번에는 ‘노예며느리’(5위)다. SBS ‘긴급출동! SOS 24’가 4일 ‘노예 며느리-지독한 시집살이’ 편에서 시어머니에 의해 구타와 노동 착취를 당하는 정신지체 여성의 실태를 방영해 충격을 안겼다.

‘호날두 윙크’가 6위. 포르투갈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잉글랜드와의 월드컵 8강전에서 프리미어리그의 팀(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동료인 웨인 루니가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당하자 포르투갈 벤치에 윙크를 보내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신문선’(7위) SBS 해설위원이 25일 잉글랜드와 에콰도르의 16강전을 마지막으로 독일 월드컵 중계에서 중도 하차했다. 이를 두고 한국-스위스전에서 “이호의 발에 맞고 공이 프라이에게 갔기 때문에 심판이 골로 인정한 것 같다”고 한 그의 말이 논란이 되자 방송사가 과잉 대응한 게 아니냐는 지적이 일고 있다.

살빼기 열풍과 함께 엑스트라 스몰(XS)급에 해당하는 여성복 치수인 ‘44사이즈’(8위)가 뜨고 있다.

9위는 3일 공개된 영화 ‘다세포 소녀’의 예고편. 단세포적인 고정 관념을 깨겠다는 뜻으로 이재용 감독의 작품이다.

가수 하하가 MBC 오락프로그램 ‘말달리자’에서 경상도 사투리로 기상캐스터 출신 연기자 안혜경에게 ‘내 아를 낳아도!’라고 공개 프러포즈를 하면서 ‘하하 공개청혼’이 10위에 올랐다.

최지은 다음검색분석실장 jechoi@daumcorp.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