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래에 성매매 제안하고 6500만원 뜯은 20대女 징역 1년
또래 여성에게 성매매를 제안한 뒤 이를 빌미로 협박해 성매매 대금 수천만원을 갈취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20대 여성에게 실형이 선고됐다.인천지법 형사11단독(판사 김샛별)은 공갈 혐의로 기소된 A(29·여)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고 21일 밝혔다.A씨는 2022년 6월부터 202…
- 2025-06-2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또래 여성에게 성매매를 제안한 뒤 이를 빌미로 협박해 성매매 대금 수천만원을 갈취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20대 여성에게 실형이 선고됐다.인천지법 형사11단독(판사 김샛별)은 공갈 혐의로 기소된 A(29·여)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고 21일 밝혔다.A씨는 2022년 6월부터 202…

성공한 아이들 뒤에는 특별한 사교육 대신 자녀를 믿고 응원하는 부모의 태도가 있었다.지난달 31일 CNN에 따르면, 《뉴욕타임스》 기자 수전 도미너스가 고성취 자녀를 둔 부모들의 공통된 양육법 다섯 가지를 정리했다.도미너스는 뛰어난 성과를 낸 여섯 가족을 심층 인터뷰하고 분석했다. 1…

태국 파타야에서 한국인 남성이 중국인 남성과 교제 중인 태국인 여자 친구를 불법 감금하고 총기로 협박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17일(현지시각) 방콕포스트에 따르면, 파타야 경찰은 전날 오후 7시쯤 한 외국인 남성이 태국인 여성을 총으로 위협하고 네일숍 건물 안 방에 감금하고 있다는 …

구글, 애플, 페이스북 등에서 160억개에 달하는 역대 최대 비밀번호 유출 사고가 발생해 당장 비밀번호를 바꿔야 한다는 경고가 나왔다.20일(현지시각) CBS 뉴스 등 외신에 따르면 사이버 보안 전문 매체 사이버 뉴스는 연초부터 진행해온 조사를 통해 각각 수천만 개에서 35억 개가 넘…

채상병 특별검사(특검) 지휘부가 특별검사보(특검보) 임명 다음날인 21일 한자리에 모여 앞으로의 수사 계획 등을 논의하고 있다.이명현 특검과 류관석·이금규·김숙정·정민영 특검보는 이날 오전 11시께부터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사무실 앞에 모습을 드러낸 류관석 특검보…

윤석열 전 대통령의 12·3 비상계엄 관련 내란·외환 사건을 수사하는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가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기소 이의신청 등 불복 절차에 대해 “신청을 각하·기각해달라”는 의견서를 법원에 제출했다. 조 특검은 21일 언론 공지를 통해 “이날 오전 0시 30분경 피고인 김용…

서울에 내린 장맛비로 천막에 고였던 물이 쏟아지면서 공사 현장 작업자가 부상을 입었다.21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전 8시 49분쯤 서울 노원구 상계동 동북선 도시철도공사 공사 현장에서 일하던 노동자 2명이 다쳤다.현장에서 들이치는 비를 막기 위해 설치한 천막에 고인 빗물이 아래로…

낮이 가장 긴 ‘하지’이자 토요일인 21일 전국 장맛비는 차차 그치겠다. 다만 충청·남부 일부 지역에 강한 비가 더 내릴 가능성이 있다.기상청은 이날 수도권은 오전까지, 그 밖의 중부지방 대부분은 오후쯤 비가 대부분 그치겠으나 충청권 남부는 저녁까지 빗줄기가 이어지겠다고 예보했다.비는…

광주와 전남에 거센 장맛비가 내리면서 일부 지역에 산사태 특보가 내려져 주민들이 대피했다. 21일 산림청 산사태정보시스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기준 광주 북구와 전남 담양에는 산사태 경보가 내려져있다. 전남 광양과 구례, 곡성, 장성에는 산사태 주의보가 발령됐다.담양과 곡성,…

북한 조선중앙TV가 ‘2025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 월드컵’ 경기를 중계하며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뛰고 있는 이강인의 슛 장면을 모자이크 처리했다.20일 중앙TV는 지난 15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패서디나의 로즈볼 스타디움에서 열린 PSG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

태국의 한 여성이 입술 필러 시술을 받은 뒤 심각한 부작용을 겪으며 얼굴이 붓고 변형되는 고통을 겪었다.해당 여성은 자신의 경험을 SNS에 공유하며 “미용 시술 전 반드시 알레르기 검사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두 번째 필러 시술 후 ‘탱탱’ 부었다15일(현지시간) 홍콩 매체 바스틸…

제주지역에 올해 첫 열대야 현상이 나타났다.21일 제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전날 밤부터 이날 오전 9시 사이 제주도 북부 지역의 최저기온이 27.6도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첫 열대야 발생일(6월29일)보다 9일 빠른 것이다.열대야 현상은 전날 오후 6시1분부터 이튿날 오전 9시까지 …

인천 영종도 한 도로에서 주차된 굴착기를 추돌한 승용차 운전자가 사망했다.21일 인천 중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10분쯤 인천시 중구 중산동 영종도 4차선 도로에서 30대 A씨가 몰던 승용차가 도로변에 주차된 굴착기를 들이받았다.이 사고로 A 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

광주와 전남에 호우특보가 발효되고 시간당 40㎜가 넘는 거센 장맛비가 이어지면서 크고 작은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21일 광주지방기상청 등에 따르면 광주와 전남 3개 군(곡성·함평·담양)에 호우경보가 발효 중이다. 전남 9개 시군(영암·구례·화순·나주·목포·장성·무안·영광·신안·흑산도…

일요일인 22일은 남부·제주 등 일부 지역에 비가 이어지겠다. 비가 그친 곳은 기온이 다시 올라 덥겠다.기상청은 이날 수도권과 강원도, 충청권은 대체로 맑고 남부지방은 대체로 흐리다가 오전부터 맑아지겠다고 예보했다.전날 내리던 비는 새벽까지 남부지방에, 오후까지 제주도에 이어지겠다.2…

남부 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리면서 옹벽이 무너지고 비닐하우스가 물에 잠기는 등 시설 피해가 속출했다. 산사태 특보 발령 지역도 확대됐다.21일 행정안전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기준 호우로 인해 경기 양주시의 한 군인 숙소 앞 옹벽이 무너…

토요일인 21일은 전국 비 소식으로 평소보다 고속도로 통행량이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전국에서 511만 대 차량이 고속도로를 이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주(525만 대) 대비 약 14만 대 줄어든 수치다.수도권에서 지방으로는 44만 대, 지방에서 수도권으로는…

하루 100분 이상 걷는 것만으로도 만성 허리 통증을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14일 국제학술지 JAMA Network에 따르면, 하루 100분 이상 걷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만성 요통 발생 위험이 23% 낮다.연구를 이끈 노르웨이 과학기술대학교의 레이안 하다즈 …

말다툼하던 지인을 납치해 달아난 30대들이 범행 1시간여 만에 경찰에 붙잡혔다. 충남 천안서북경찰서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공동폭행 등) 혐의로 30대 A 씨와 B 씨를 구속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 18일 오후 6시 56분께 천안 서북구 두정동에서 지인 C 씨…

법정에서 소란을 피우고 검사를 향해 욕설을 한 40대가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았다.전주지법 제3-1형사부(부장판사 박현이)는 법정모욕 혐의로 기소된 A(42)씨에 대한 항소심에서 피고인의 항소를 기각하고 징역 4개월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유지했다고 19일 밝혔다.A씨는 지난해 1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