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엔 관절건강 선물하세요

안소희 기자 입력 2021-09-15 03:00수정 2021-09-15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연내림 ‘호관원 프리미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가까운 사람들과의 만남이 크게 줄어들면서 비대면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는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유행 이후에 운동량이 줄어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지난해 추석선물로 자연내림의 ‘호관원 프리미엄’이 큰 인기를 끌었다.

다가오는 추석에도 평소 관절 및 연골 건강이 좋지 않았거나, 관절 때문에 힘들어했던 이들을 위한 선물로 호관원 프리미엄이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 1500mg과 해조칼슘 270mg이 주원료다. 여기에 부원료로 보스웰리아, 녹용 등 관절 건강에 좋은 부원료만 엄선해서 첨가했다.

자연내림 관계자는 “평소 부모님과 친척 어르신들의 관절 건강을 챙겨드리고 싶었던 분들께서 추석 선물로 많이 선택하는 게 바로 호관원 프리미엄”이라며 “코로나19 팬데믹 이후로 자주 찾아뵙지 못해 아쉬운 마음을 호관원 프리미엄으로 표현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고향에 계신 부모님, 친척 어르신을 찾아뵙지 못한다면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선물로 드리는 것은 어떨까. 호관원 프리미엄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구매와 상담이 가능하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건강한생활#건강#자연내림.호관원.프리미엄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