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 다이어트 ‘꿀팁’ 공개 “물은 무조건 하루에 4리터”

뉴스1 입력 2020-09-03 08:54수정 2020-09-03 08:5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지우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지우가 자신만의 다이어트 팁을 공개했다.

김지우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 하나를 올렸다. 자신이 간식으로 마시는 코코넛워터와 자주 마시는 물을 소개하는 영상이다.

이어 김지우는 코코넛워터에 대해 “아까 라이브 때 간식으로 뭐 먹냐고 궁금해 하셨죠? 요즘 제 생명수. 저 아는 동생이 요즘 저 운동한다니까 집으로 선물이라고 보내줬어요”라고 밝혔다. 물만 마시기 어려울 때 마시는 간식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김지우는 “그리고 물은 무조건 하루에 4리터…저 1리터짜리 물을 하루에 4통 마신다고 생각하시면 된다”며 “진짜 가끔은 잘 안먹혀서 억지로라도 마시려고 하는데 다른 것보다 화장실을 너무 자주 가요. 그만큼 노폐물이 빠져나간다는 거겠죠?”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그러면서 김지우는 “그래서인지 피부가 엄청 좋아지는 기분”이라며 “요즘처럼 더워서 땀을 많이 흘릴 때는 수분 보충 너무 중요하니까! 물로 배가 차서 사실 배도 안고파요. 다이어터들 다들 힘냅시다!”라고 다른 다이어터들에게 응원의 뜻을 전했다.

한편 김지우는 셰프 레이먼 킴과 지난 2013년 결혼해 지난 2014년 딸 루아나리 양을 출산했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