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16일 신보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로 컴백

뉴스1 입력 2020-09-02 08:25수정 2020-09-02 08:2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프더레코드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2일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이 오는 16일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My Little Society)를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는 지난해 6월 발매한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이후 프로미스나인이 약 1년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밝고 상큼한 기존 매력과 더불어 한 뼘 더 성장한 아홉 멤버의 모습을 이번 앨범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프로미스나인은 2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마치 인스타그램 홈 화면처럼 꾸며진 이미지 한가운데에는 앨범명과 컴백일시를 알리는 텍스트가 적혀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요기사
소속사 측 관계자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현재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