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가정의 달 선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안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5-07 20:08수정 2020-05-07 20:1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동후디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일동후디스가 보유한 유아식 영양 설계 노하우를 담은 성인용 단백질 제품으로 단백질 섭취 니즈가 높은 ‘홈트족’과 ‘다이어트족’, 단백질 부족으로 근력 감소가 염려되는 중장년층 수요가 높다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트롯 프로그램 결승 무대에 진출해 많은 인기를 얻은 가수 장민호가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돼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엄선한 5가지 단백질과 기능성분 8종을 균형 있게 담은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근육 건강을 위한 산양전지분유와 동물성 및 식물성 단백질, 콜라겐, 필수 아미노산 ‘류신’ 등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여기에 아연과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프락토올리고당 등이 더해져 하루 한 컵으로 편하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으로 최근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이나 주변 지인 선물로 구입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특히 근육 운동을 필요로 하는 젊은 층도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