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VR, 27개 매장서 ‘너구리 VR 눈싸움 무료 체험 이벤트’

동아경제 입력 2019-01-04 10:47수정 2019-01-04 10:5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캠프VR
국내 VR 서바이벌 게임장 캠프VR이 ‘농심과 함께하는 너구리 VR 눈싸움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2달 간 농심 너구리 큰사발면과 볶음너구리큰사발면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너구리 VR 눈싸움 무료 체험 이벤트’는 큰사발면 내 스프지 QR코드 접속을 통해 무료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전국의 캠프VR 매장 중 27개 매장에서 체험 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너구리 눈싸움 VR 게임 100% 이용당첨권을 증정한다. 월별 전국 랭킹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여 1등에게는 HP노트북, 2등에게는 iPhone XS 64GB, 3등부터 5등까지는 Apple AirPods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캠프VR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친숙한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VR 눈싸움 게임을 통해 아직 VR 게임을 체험하지 못해보신 분들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농심 X 캠프VR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전국 캠프VR 매장에 방문해 국내 최고 수준의 VR 게임을 접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농심 너구리 VR 눈싸움 게임은 쓰리디팩토리가 2018년도 서울 VR/AR제작지원센터 구축 사업의 결과물로 제작한 전 연령 체험 가능한 신규 VR 콘텐츠다. 최대 4인이 동시 접속하여 타 매장 플레이어와 원격대전을 할 수 있다.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캠프VR 홈페이지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