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하남 미사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 신세계 온라인 센터 건립 호재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4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하남 미사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 신세계 온라인 센터 건립 호재
최근 경기 하남시는 미사강변도시 조성, 국내 최대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 개장, 지하철 5호선 연장사업까지 더해져 수도권 동남부 주요 도시로 성장했다. 여기에 신세계그룹이 미국 아마존을 뛰어넘는 국내 최대 최첨단 온라인센터 건립 소식을 밝혀 또 한 번 도약할 전망이다.

이러한 가운데 ㈜서광디앤에프가 하남 미사강변도시 6-2블록에 ‘하남 미사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를 분양 중이다. 연면적 2만7317.06m², 지하 4층∼지상 10층 1개동, 기숙사 154실, 지식산업센터(오피스) 210실, 근린생활시설 21실로 구성된다.

우수한 교통망도 자랑한다. 지하철 5호선 연장사업(2020년 개통 예정)은 강일역과 미사역까지 올해 말 우선 개통된다. 또한 지하철 9호선 연장사업, 서울∼세종 고속도로 2025년 개통 예정 등 각종 호재도 앞두고 있어 교통 접근성이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하남 미사 에코큐브 지식산업센터는 실수요자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 송파구 새말로5길 1 덕우빌딩 3층에 문정동 홍보관을 열고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베스텐빌리지, 청평 북한강조망 전원주택단지

“VIP 열 분만 모십니다.”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지친 도심 속 인구들이 탈도시화를 꿈꾸는 요즘 전원주택지 1순위로 손꼽히는 청평을 눈여겨볼 만하다.

경기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에 위치한 고품격 베스텐빌리지는 아름다운 자연과 친환경적인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설악 나들목에서 청평을 잇는 가평대교가 완공돼 잠실까지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해 더욱 그 가치가 크다.

정남향 북한강 조망과 호명산, 화야산 등 마운틴파노라마전경이 펼쳐 보이며 분양지 바로 옆 올레길을 통해 북한강변까지 이어지는 산책로가 형성돼 있다.

토목공사 및 건축허가가 완료되었으며 단지 내 조경 및 지중화작업(전기, 통신 등 지하매립)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현했다. 5분 거리에 종합병원, 관공서, 대형마트, 국제중고교, 각종 편의시설이 있으며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한다.

10채 한정 공급으로 평당 분양가는 120만∼130만 원이다.

명동 엠퍼스트 플레이스, 서울 명동역 등 트리플역세권 누려

최근 서울 중구 명동 황금입지에 탄탄한 임대수요를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오피스텔이 새롭게 조성돼 화제가 되고 있다. 신규 공급의 희소성까지 갖춘 도심 속 오피스텔인 ‘명동 엠퍼스트 플레이스’ 오피스텔이 그 주인공이다.

서울 중심부의 특급 인프라를 품고 있는 명동 오피스텔로 이목이 집중되는 ‘명동 엠 퍼스트플레이스’는 특급 생활인프라, 트리플 역세권 등을 누리는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엠 퍼스트 플레이스 명동은 50만 명 이상의 직주근접 수요를 확보하게 된다. 특히 명동은 지역 자체적인 상징성이 크다. 투자자는 물론 실입주자의 구매력을 높이는 모든 요소를 두루 갖춘 투자처로 엠 퍼스트 플레이스 명동은 공급 전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소형 평형을 95% 비율로 구성한 ‘명동 엠퍼스트플레이스’는 원룸형, 투룸형, 거실분리형, 복층형 등 총 7개 타입을 선보인다.

홍보관은 서울 중구 삼일대로8길 은광빌딩 1층에 마련됐다. 대표번호를 통해 사전예약하면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까뮤 이스테이트 험프리스, 평택 ‘캠프험프리스’ 게이트 바로 앞

주한미군이 평택 팽성읍 험프리기지로 이전함에 따라 미군렌털하우스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현재 2만5000여 명의 주한미군이 이전을 완료했고, 올해도 8000명가량의 미군이 추가로 이전할 예정이다. 사업이 완료되는 2020년에는 총인원 8만5000여 명의 인원을 수요로 하는 시장이 형성될 전망이다. 현재 미군 및 군무원 등의 군속들이 영외 거주할 주택이 7000여 채 이상 부족한 실정이다.

미군은 직급에 따라 141만∼220만 원(관리비 별도)에 이르는 주택수당을 지급한다. 특히 이 주택수당을 미군 주택과에서 임대인에게 직접 지급하기 때문에 높은 임대 수입을 안정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B부동산신탁에서 선보인 ‘까뮤 이스테이트 험프리스’는 평택 미군기지(캠프 험프리스) 메인 게이트인 안정리 게이트 정문 앞 유일한 상업 지역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정리 게이트 정문으로부터 직선거리 340m(도보로는 3∼5분 정도)에 위치해 있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법원로8길 7, 화엄타워 5층(문정역 3번 출구 주변)에 마련됐다.
#화제의 분양현장#분양#미사에코큐브#하남#베스텐빌리지#청평#명동#엠퍼스트 플레이스#평택#까뮤 이스테이트 험프리스#캠프험프리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