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비오비, 잠실 롯데백화점 론칭 外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입력 2017-03-02 13:59수정 2017-03-02 14:5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비오비, 잠실 롯데백화점 론칭
사진제공=비오비

○…이탈리안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비오비(BOB)’가 오는 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비오비는 이태리 특유의 수준 높은 염색 및 봉제 기술을 바탕으로 보디 라인을 따라 흐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또한 ‘유어 퍼스널 컬러(your personal color)’라는 모토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즐기는 현대 남성들의 다양한 TPO에 최적화된 뉴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날 론칭 행사는 문화와 음악을 주제로 한 미니콘서트로 오프닝을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오비 SNS 공식 채널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니엘 에스떼 옴므, 젠틀한 매력의 ‘이정진’ 모델 발탁

주요기사
○…다니엘 에스떼 옴므가 배우 이정진을 모델로 발탁, 그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광고 비주얼을 함께 공개했다.
사진제공=다니엘 에스떼 옴므

다니엘 에스떼 옴므는 프리미엄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활동적이면서도 여유로운 프렌치 프리미엄 룩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이번에 모델로 발탁된 이정진은 젠틀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브랜드 컨셉과 완벽히 부합한다는 평이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이정진은 전문 모델 못지않은 완벽한 비주얼과 수트핏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미엄 라인 출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골퍼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돕는 ‘W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W 리미티드 에디션’은 와이드앵글이 올해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기능성 라인으로 최고급 소재와 기술력, 스윙에 최적화된 입체적 패턴 공법을 적용해 골퍼들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또한, ‘더 스타일리시하게 골프를 즐겨라’라는 제품 콘셉트에 맞게 세련된 컬러 배색으로 독특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는 게 특징이다.
사진제공=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에디션은 대표 제품으로 ‘W 리미티드 점퍼’와 여성용 ‘W 리미티드 스트레치 경량 재킷’을 출시했으며, 이외에도 풀 세트 코디가 가능한 점퍼, 티셔츠, 바지, 큐롯 등이 함께 출시됐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