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민호 커플댄스, 섹시+고혹미로 연말 분위 후끈후끈 ‘UP!’

동아닷컴 입력 2012-12-31 23:18수정 2013-01-01 12:4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리 민호 커플댄스.

유리 민호 커플댄스


유리 민호가 아찔한 커플댄스를 선보였다.

소녀시대 유리와 샤이니 민호는 12월 31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2 SBS 연기대상'에서 커플댄스로 매력을 발산했다.

관련기사
이날 유리와 민호는 블랙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해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탱고 무대를 꾸몄다.

유리는 등과 허리가 깊게 파이고 각선미가 그대로 드러나는 아찔한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다. 민호 역시 남성다운 섹시함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무대는 두사람의 완벽한 호흡과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안무로 몰입도를 높였다. 유리의 섹시 의상 역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무대를 본 MC 이동욱과 정려원은 "MC 대본에는 '두 MC가 유리와 민호의 커플 댄스를 따라한다'고 적혀 있지만 우리는 절대 못할 것 같다"고 감탄했다.

유리와 민호의 커플댄스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리 민호의 커플댄스 완전 멋지다", "유리 민호의 커플댄스 섹시해", "유리 민호 잘했다", "유리 얼굴도 예쁘고 춤도 잘추고 섹시하기까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2 SBS 연기대상'에소 유리와 민호는 각각 '패션왕'과 '아름다운 그대에게'로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