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지드래곤 열애설 언급 “오빠를 알긴 알지만…”

동아닷컴 입력 2012-11-02 15:25수정 2012-11-02 15:3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지-지드래곤 열애설 언급 “오빠를 알긴 알지만…”

그룹 오렌지캬라멜 멤버 리지가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끈다.

리지는 3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연했다. 이날 MC 정형돈과 데프콘은 리지에게 열애설에 대해 물었다.

두 MC는 리지에게 “인터넷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스캔들이 났다. 상대가 지드래곤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관련기사
이에 리지는 “일단 정말 영광이다”라고 답했다.

MC들은 이어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라고 하자 “솔직히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 수 있는 것 같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MC들은 리지에게 “지드래곤의 번호를 아느냐? 카카오톡 아이디를 아느냐?”고 질문을 이었고, 이에 리지는 “번호를 아는 건 아니지만 오빠를 알긴 안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MC들은 리지가 지드래곤을 ‘오빠’라고 한 것에 놀라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리지는 “그럼 오빠라고 하지 언니라 그럽니까?”라고 발끈했지만, MC들은 “보통 선배님이라고 하지 않냐?”고 물고 늘어졌고, 리지는 “내가 이렇게 말리는 거냐?”며 황당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리지는 끝으로 “(지드래곤의) 전화번호를 모르고, 아이디도 모른다”고 해명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