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만족도 ‘브랜드’ 따라 천차만별!

동아닷컴 입력 2010-07-10 13:52수정 2010-07-10 13:5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고급 커뮤니티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입주만족도 차별화
두산건설, 울산에서 최고급 커뮤니티 첫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로 ‘주목’
‘브랜드’에 따라 입주만족도가 달라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아파트라는 프리미엄과 동시에 생활의 편의성이 한층 높기 때문이다. 특히 브랜드 아파트가 선보이는 최고급 커뮤니티 등은 일반 아파트를 훨씬 앞서는 수준으로 입주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최근 지방 부동산 시장은 국민은행 조사에 따르면 올 상반기 지방 5대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 아파트값은 평균 2.5% 상승, 이외지역은 평균 2.1% 오르고 지방미분양이 1만5천세대 감소하는 등 ‘훈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울산에서도 ‘브랜드+ 최고급 커뮤니티+ 조망권 + 문화행사’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보여 화제가 되는 단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울산 시내 최고급 주상복합으로 평가 받고 있는 ‘울산 신정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입주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수영장, 휘트니스센터 등 최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정기적으로 문화행사를 개최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최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 문화행사 등을 입주자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관리비 등을 제공한다.

인근 부동산 중개업소 관계자들은 “이 아파트는 지역 내 명품 단지로 손꼽히는 동시에 울산 시내 최고급 커뮤니티를 처음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태화강과 공원 조망이 가능하며 대형 브랜드까지 갖추고 있어 울산시의 최고급 아파트로 평가되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울산 신정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지상 48층 트윈 타워 설계로 스카이라인까지 살렸으며 태화강으로 연계되는 개방감을 확보했다. 또한 태화강과 도심을 각세대와 평형에 따라 조망할 수 있는 뛰어난 전망을 확보하였다.

4층에는 울산신정 두산위브더제니스 입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아쿠아피트니스를 갖춘 25m정규레인의 수영장과 골프연습장과 야외 퍼팅그린, 각종 운동기구를 완벽하게 비치한 휘트니스센타가 조성되어 있고 조합놀이대와 놀이집, 생울타리 등을 도입한 어린이놀이터와, 9층에는 모험놀이대, 흔들놀이, 통나무 등 입주민 자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어린이놀이터를 조성했다.

인근에는 각종 체육시설과 2만7000여평의 대규모 대숲 자생 체험길과 죽림욕장 등을 갖춘 십리대숲과 태화강 둔치공원이 위치해 있어 그린 프리미엄을 기대해볼 수 있다. 인근 아파트에 비해 입주 만족도가 높아 향후 시세 상승 여력도 높고 환금성도 뛰어나다.

전문가들은 “인근에 강과 공원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조망권도 우수해 입주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아파트는 향후 미래가치도 높을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 아파트는 문화예술회관, 남구문화원, 남구청, 울산시청, 세무서 등 행정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월평초, 강남중, 울산여고, 학성고, 신정고 등 초 중 고교가 밀집해 있어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울산 신정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지하 6∼지상 48층 2개동 규모 주상복합으로 145m²∼310m² 아파트 278가구와 115m²∼161m² 오피스텔 52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회사보유분에 한해 분양가 할인, 인테리어 비용지원, 취등록세 지원, 매립형 시스템 에어컨, 발코니 확장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 분양문의: (052)258-333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