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훈녀의 정석, 상큼美↑”…주이, ‘셀기꾼’ 시절 화제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걸그룹 '모모랜드' 주이(본명 이주원)가 화제다. 1999년생으로 올해 19살인 주이는 현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재학 중이다. 주이는 데뷔전부터 인스타그램에서 '훈녀'로 불리며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데뷔 후 사진과 실물이 달라 …
- 2017-12-2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걸그룹 '모모랜드' 주이(본명 이주원)가 화제다. 1999년생으로 올해 19살인 주이는 현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재학 중이다. 주이는 데뷔전부터 인스타그램에서 '훈녀'로 불리며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데뷔 후 사진과 실물이 달라 …

모델 한현민이 ‘라디오스타’에서 순댓국 사랑을 밝혔다. 한현민은 27일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순댓국 사랑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한현민은 “순댓국보다 얼큰한 남자”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한현민은 ‘하얀 거, 뻘건 거 어느 것을 좋아하느냐’는…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조윤선 전 청와대 정무수석비서관의 구속영장이 기각된데 대해 "조윤선은 신의 딸"이라고 밝혔다. 신 총재는 2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우병우가 장군의 아들이라면 조윤선은 신의 딸 꼴이고 신랑은 대통령보다 백 좋은 꼴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열대야보다 잠…

‘또 기각?’ 오민석 판사, 영장 기각 모아보니…“우병우부터 조윤선까지” 국가정보원으로부터 특수활동비 뇌물을 수수한 혐의 등을 받는 조윤선 전 청와대 정무수석비서관의 구속영장이 기각된 가운데, 영장 판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중앙지법 오민석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28…

직권남용 및 강요, 뇌물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조윤선 전 청와대 정무수석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됐다. 서울중앙지법 오민석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28일 새벽 “수수된 금품의 뇌물성 등 범죄 혐의에 대해 다툼의 여지가 있고, 수사 및 별건 재판의 진행 경과 등에 비춰 도망 및 증거인멸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고객의 니즈와 레저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리조트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급화 전략을 구현한 명품화 신규 브랜드로 화려한 변신을 꾀하며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거제시에서 공사가 한참 진행중인 프리미엄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Belved…

전문 정비소 마냥 광고…고객들 혼란 ‘타이어’ 구입 고객 외엔 찬밥신세 타이어 얼라이먼트 기계도 없어 전문점 다시 찾아야…추가비용 발생 코스트코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일부 자동차 부품 판매점이 판매 가격에 따라 소비자들을 차별해 말썽을 빚고 있다. 매장에서 판매한 부품가격이 높을수록 공…

● “그뤠잇” “스튜핏”(‘김생민의 영수증’에서 촌철살인 한마디) 대중에게 웃음뿐 아니라 희망까지 안겨줬다. 아무리 험난한 인생이라도 포기하지 않는다면 언젠가는 빛과 마주할 수 있음을 증명해줬다. 각기 다른 사연으로 음지에서 당당히 양지로 나온 김생민 이상민 윤정수가 ‘산 증인’이…

● “배가 가라앉고 건물이 무너지는 겁니다!” (tvN 드라마 ‘비밀의 숲’ 대사) 현실의 부정과 부패의 고리를 끊어내는 일은 쉽지 않다. 곳곳에 깊게 박힌 뿌리가 그만큼 깊으며, 그 잔뿌리 또한 일일이 쳐내기란 만무한 일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겉으로 드러나는 나무와 줄기, 가지들…

● “나의 고귀한 신부에게”(송중기·송혜교 결혼 ‘신랑의 선서’의 일부분) 톱스타 커플이 대거 등장했다. 1월 가수 비(정지훈)와 김태희는 5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1월19일 서울 가회동 성당에서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당일에도 예식 장소와 시간을 철저히 감춰 취재진의…

■ 지상파 3사 연기대상 주인공은? KBS ‘김과장’ 남궁민, 능청 연기 일품 MBC ‘죽사남’ 최민수, 캐릭터 그 자체 SBS ‘피고인’ 지성, 감량 투혼 원맨쇼 지상파 3사의 ‘연기대상’이 다가오면서 영광의 순간을 맞이할 주인공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MBC와 SBS는 30일…

■ ‘내 멋대로 시상식’ 수상자 소개 ‘신 스틸러’ 염혜란, 안방극장 종횡무진 인디가수 문문, 역주행송 ‘비행운’ 신화 화려한 시상식 무대에서 트로피를 거머쥐는 배우와 가수만 스타는 아니다. 적재적소에서 그 몫을 해내며 대중을 울고 웃기는 스타도 여럿. 올해도 그들의 활약은 계속됐…

● “내, 눈지, 아니?” (영화 ‘범죄도시’ 윤계상 대사) 조선족 방언이라 보충설명이 필요하다. ‘범죄도시’속 조선족 범죄자인 윤계상이 상대를 겁박하며 꺼낸 “내가 누군지 아느냐”는 물음. 한 번 들으면 절대 잊기 어려운 특유의 억양과 분위기로 인해 단숨에 유행어가 돼 숱한 패러…

대만선 박스오피스 1위…중국도 큰 관심 저승이야기 공감·한류스타 대거출연 한몫 영화 ‘신과함께 - 죄와 벌’이 국내 흥행 신드롬을 넘어 아시아 10개국 개봉을 통해 한국영화의 새로운 이정표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동안 주춤하던 중국 내 한국영화의 영향력 및 기술과 콘텐츠 교류가 재개될…

● “내 마음 속에 저장” (‘프로듀스 101’에서 2위를 차지한 박지훈의 애교) ‘누나들의 마음’은 하나만으로 부족했다. 누구하나 우열을 가리기 어려운 ‘꽃미남’ 아이돌을 마음에 저장하기 바빴다. ‘괴물신인’ 워너원부터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등 어느 때보다 남성 아이…
![[오늘의 채널A] 도시어부, 역대급 대어 낚기로 연말 마무리](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7/12/27/87928742.3.jpg)
■ 오늘의 채널A 밤 11시 ‘도시어부’ 도시어부들은 그동안의 부진을 씻어내듯 2017년 마지막 방송을 역대급 조과로 마무리 짓는다. 1m 가까이 되는 방어와 줄삼치를 줄줄이 낚으며 힘 낚시의 묘미를 제대로 즐긴다. 마이크로닷은 “올해 마지막 방송에서 제가 보여드리고 싶었던 낚시…
기부자 성장 사례 자체가 좋은 본보기 법 의식 고취·고민 공유 등 참된 동행 어려운 환경에 놓인 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건 쉬우면서도 어려운 일이다. 그리고 그 방식 역시 다양하다. 물질적 지원만이 도움을 의미하지 않는 이유도 거기에 있다. 특히 힘겨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에…

강이슬 22점·과트미 21점·해리슨 17점 국내선수-외인선수 유기적 플레이 술술 부천 KEB하나은행은 올스타 휴식기 이전까지 15경기에서 5승(10패)을 거두는 데에 그쳤다. KEB하나은행 이환우 감독의 기대에 한참 못 미친 결과였다. 이 감독은 지난주 올스타 휴식기를 앞두고 “여…

덩크슛·3점슛·블록슛 3·4쿼터 종횡무진 32점·10R…DB, LG 꺾고 4연승 1위 수성 원주 DB는 지난 2일 경기가 없었지만 선두경쟁을 하던 서울 SK가 패하면서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에서 처음으로 1위에 올랐다. 하지만 오래가지 못했다. DB는 3일…

대회 겸한 시상식 1000여석 티켓 올 매진 정문홍 전 대표·홍경호 회장 공로상 수상 지난 23일 벌어진 ‘2017 로드 FC 시상식’은 대한민국 격투기의 역사를 새로 쓴 특별한 행사였다. 2010년에 출범한 로드 FC(대표 김대환)는 대한민국 격투기 역사에 최초, 최고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