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갑툭튀 맞아… MVP후보-국가대표 등 전부 새로워”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두산이 최원준(31·사진)까지 붙잡으면서 올겨울 프로야구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큰손’으로 떠올랐다. 두산은 오른손 사이드암 투수 최원준과 4년 최대 38억 원(계약금 18억, 연봉 총액 16억, 인센티브 4억 원)에 계약했다고 28일 알렸다. 2017년 두산 1차 지명자 출…

한국 남자 농구대표팀이 적지에서 ‘만리장성’을 무너뜨리며 8년 만에 국제농구연맹(FIBA) 농구 월드컵 본선 진출을 향해 상쾌한 출발을 알렸다.전희철 서울 SK 감독이 임시 사령탑을 맡은 농구대표팀은 28일 중국 베이징 우커쑹 스포츠 아레나에서 열린 중국과 2027 FIBA 농구 월드…

여자프로농구 부산 BNK가 아산 우리은행을 꺾고 공동 2위로 올라섰다.BNK는 28일 오후 7시 아산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우리은행과의 BNK금융 2025~2026시즌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원정 경기에서 54-45 승리를 거뒀다.2승1패를 기록한 BNK는 부천 하나은행과 함께 공동 2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년 차 유현조(20)가 올 시즌 대상과 최저타수상을 차지하며 2관왕에 올랐다.유현조는 28일 서울 강남구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25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위메이드 대상, 최저타수상을 받았다.지난해 신인상을 차지한 유현…

2025시즌 프로축구 K리그1 최고의 별 경쟁이 막판까지 뜨겁다.하나은행 K리그 대상 시상식이 내달 1일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린다.올해 K리그1 MVP 최종 후보에는 박진섭(전북)과 이동경(울산), 싸박(수원FC)이 올라 있는데, 미디어(40%), 각 구단 감독…

프로야구 KT 위즈가 선수단 정리에 나섰다.KT는 28일 “투수 이선우, 성재헌, 이태규, 서영준, 우종휘, 이종혁, 유호식, 정운교, 김주완, 내야수 김철호, 박정현, 이승준, 외야수 송민섭, 등 13명과 재계약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KT 창단 멤버 외야수 송민섭의 이름이 눈에…

일론 머스크가 차세대 AI ‘Grok 5’로 LoL 최강팀을 이길 수 있다며 대결을 제안했다. T1이 “우린 준비됐다”고 응답하며 ‘페이커 vs AI’ 성사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골프 시뮬레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 골프존이 이끄는 골프 교육기관 골프존 레드베터(GOLFZON Leadbetter)가 말레이시아의 명문 국제 기숙 학교 엡솜 컬리지 말레이시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플로리다 올랜도 본사 외 지역에 최초의 통합형 골프 및 학업 아카데미를 공식 설립한다…

전 배드민턴선수 이용대(37)가 그룹 ‘에이프릴’ 출신 윤채경(29)과 열애설에 침묵했다.이용대는 28일 MBN ‘스파이크 워’ 제작발표회에서 윤채경과의 열애설을 간접적으로 언급한 질문을 받았다. ‘경기 외적인 요인 때문에 지장은 없느냐’고 묻자, 이용대는 “외적인 요인이 지장을 준 …

“어둡고 긴 터널에서 빠져나온 기분이었어요.”다시 설 수 없을 것만 같았던 정상에 오른 순간 프로당구 ‘원조 퀸’ 이미래(29)는 두 눈을 질끈 감았다. 그런데도 눈물은 쉽게 멈추지 않았다. 경기 고양시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최근 만난 이미래는 1731일 만에 우승을 확정한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