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오토바이女, 이번엔 웨딩드레스 입고 경찰 출석
비키니 차림으로 오토바이 뒷좌석에 앉아 강남 일대를 질주한 여성이 이번엔 웨딩드레스를 입고 스포츠카에 탄 채 경찰서에 나타났다. 18일 인플루언서 A 씨는 인스타그램에 “‘강남 분노의 질주’ 경찰 조사받으러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약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노…
- 2022-08-1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비키니 차림으로 오토바이 뒷좌석에 앉아 강남 일대를 질주한 여성이 이번엔 웨딩드레스를 입고 스포츠카에 탄 채 경찰서에 나타났다. 18일 인플루언서 A 씨는 인스타그램에 “‘강남 분노의 질주’ 경찰 조사받으러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약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노…
초록불에 횡단보도를 건너는 보행자 사이로 역주행하는 차량이 포착됐다. 현장에 있던 운전자는 역주행 차량을 목격한 뒤 “난생 처음 보는 광경”이라며 황당해했다.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지난 14일 ‘횡단보도 건너는 사람들을 뚫고 역주행하는 차’라는 제목으로 3분 31초 분량의 영상…
구독자 72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가 강원도의 한 식당에서 ‘머리카락 자작극’을 펼쳤다는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반박에 나섰다. 유튜버 A 씨는 15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불미스러운 일로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 뉴스를 보고 이런 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고, 경황이 없어 …
경기 평택역에서 한 남성이 강아지를 학대했다는 내용의 고발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이 남성은 주위에 있던 공무원이 제지하자 “네가 뭔 상관이냐”면서 욕설까지 한 것으로 전해졌다. 13일 경찰에 따르면 평택경찰서는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A 씨를 처벌해달라는 취지의 고발장을…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13일 “성평등과 페미니즘이 그렇게 중요하다면 자기 돈으로 자기 시간 내서 하면 된다”며 “자신의 이념이 당당하다면 사상의 자유시장에서 국민의 선택을 받으면 될 일”이라고 했다. 여성가족부가 지원하는 성평등 문화 추진단 버터나이프크루 사업이 전면 중단된 데에…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최근 수도권에 내린 폭우로 퇴근길 시민들의 발이 묶이자 객실 가격을 대폭 올려받은 일부 숙박업소에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 원 장관은 “관계 부처에 대책 마련과 피해 보상을 적극 건의하겠다”고도 밝혔다. 원 장관은 지난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8일 저녁 이…
“30분 전보다 더 큰 구름 발달 후 유입 중” “서울·경기 분들, 조심하세요. 큰 거 여러 방 더 옵니다.” 기록적인 폭우가 내린 지난 8일,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강수예측 정보를 공유하는 누리꾼들의 게시물이 속속 올라왔다. 이들은 기상청이 제공하는 비구름 레이더를 통해 ‘언제…
중부지방에 80년 만에 기록적인 폭우가 내린 상황에도 배달기사들은 멈추지 않았다. 시간당 100㎜ 이상의 물폭탄이 쏟아지면서 도로 곳곳이 침수됐지만, 허리춤까지 차오른 물을 헤치며 고객에 배달 음식을 전해주는 라이더의 모습이 포착됐다. 또 온라인몰의 새벽배송 등도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지난 주말 전남 여수에서 가수 싸이의 ‘흠뻑쇼’가 열린 가운데, 여수의 한 버스회사가 운전원들에게 성희롱 문구가 담긴 단체 문자를 보내 논란이 되고 있다. 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수의 한 시내버스 영업부 직원이 지난 6일 회사 소속 운전원 180명에게 보낸 문자메시지 캡처본…
이른바 ‘고성 카니발 가족’ 사건으로 누리꾼들의 공분을 불러일으킨 이 지역에서 이번에는 남성 두 명이 수족관 청소용 수도로 샤워하고 가는 일이 발생했다.지난 6월 고성에 있는 20대 딸 자취방에 카니발을 탄 일가족이 무단 침입했다며 피해 사실을 알린 A씨가 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목포의 한 도로에서 맥주병이 깨지는 사고가 발생하자 지나가던 여고생들이 병 조각을 치우는 등 자발적으로 청소에 나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지난 3일 ‘목포에서 맨손으로 깨진 병들 같이 치워준 여학생들 칭찬합니다’라는 제목으로 3분 12초 분량의 영상 한 편이…
초등학교 2학년 남자아이가 같은 반 여학생에게 신체 중요 부위 사진을 찍도록 강요하는 일이 벌어졌다. 3일 YTN 보도에 따르면 직장인 A 씨는 최근 초등학교 2학년생 딸 B 양이 휴대전화로 신체 중요 부위 사진을 찍어 누군가에게 보낸 사실을 알게 됐다. 최 씨의 요구로 학교 측이…
인천의 한 식당에서 주문한 음식이 아닌 다른 음식이 배달 돼 항의했더니 사장으로부터 인신공격을 당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작성자 A 씨는 지난달 31일 인천 남동구 간석동의 한 조개구이집에서 2만8000원어치 산오징어 물회와 1만300…
2년 전, 훔친 렌터카로 오토바이를 들이받아 배달 아르바이트 중이던 대학 신입생을 숨지게 한 청소년들이 이번엔 자기보다 어린 중학생들을 잔혹하게 폭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1일 SBS에 따르면 이모 군 등 3명은 최근 동년배 2명과 함께 서울 양천구 일대에서 자신들보다 어린 중학생 A…
한 운전자가 교차로에서 무리하게 꼬리물기를 시도하다 손을 들고 횡단보도를 건너던 어린이를 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지난 8일 오전 8시경 경기도 화성시의 한 교차로에서 벌어진 교통사고 상황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을 보면 제보자 A…
2020 도쿄 올림픽 양궁 3관왕에 오른 안산(22·광주여대)이 자신의 사인이 담긴 올림픽 기념시계를 고가에 되파는 게시글이 올라오자 분노했다. 해당 시계는 안 선수의 부모가 직접 제작해 지인들에 선물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안산은 지난 28일 트위터에 기념시계 판매글을 공유하며 “…
치킨과 떡볶이를 주문한 뒤 아쉬웠던 점을 솔직하게 후기로 남긴 고객에게 사장이 “손님 얼굴 탓에 그렇다”는 답변을 남겨 누리꾼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최근 인천 남동구의 한 치킨집에서 치킨과 떡볶이를 주문한 A 씨는 별점 3점과 함께 “치킨은 맛있는데 치킨무는 썩은 게 왔고, 떡볶이…
방역당국이 최근 물을 뿌리는 형태의 대규모 공연 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사례에 대해 조사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박영준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 역학조사팀장은 이날 브리핑에서 싸이 ‘흠뻑쇼’와 워터밤 등 대규모 공연과 축제 이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
오토 폴딩 유모차가 오작동으로 접히면서 타고 있던 아이의 손가락이 절단됐다는 주장이 나왔다. 아이 부모가 유모차 하자를 주장하자, 업체 측은 사용자 부주의라며 맞대응한 상태다. 관련 제품을 사용하는 부모들 사이에서 불안감이 커지자 오토 폴딩 유모차를 판매하는 업체들은 “우리 제품과 …
소나기가 내리던 날, 차량에 있던 운전자가 길을 걷던 여학생에게 우산을 던져주는 장면이 목격됐다. 우산 없이 비를 맞던 학생에게 자신의 우산을 내어준 것이다. 운전자의 선의를 두고 온라인 상에서는 훈훈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채널 한문철TV에는 22일 ‘아직 세상은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