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병청 “코로나 백신 유효기간 경과로 폐기 불가피”
질병관리청은 유효기간이 지난 코로나19 백신의 폐기가 불가피하다고 밝혔다.질병청은 4일 오후 “코로나19 초기 극심한 백신 수급 불안과 불확실한 상황에 대비해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자 노력했다”면서도 “1차·2차 접종 이후 접종률 감소와 지속적인 변이로 사용되지 못한 초기 도입 물량 …
- 2026-05-0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질병관리청은 유효기간이 지난 코로나19 백신의 폐기가 불가피하다고 밝혔다.질병청은 4일 오후 “코로나19 초기 극심한 백신 수급 불안과 불확실한 상황에 대비해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자 노력했다”면서도 “1차·2차 접종 이후 접종률 감소와 지속적인 변이로 사용되지 못한 초기 도입 물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