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으로 빚은 명화, 복제가 기억이 되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예상치도 못한 변수들은 삶을 뒤흔든다. 뜻밖의 상황을 마주했을 때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그리고 그 결과를 오롯이 받아들일 것인가. 이 같은 질문을 던지는 뮤지컬을 소개한다.》뮤지컬 ‘고스트 베이커리’간절함 지닌 이들이 빚어내는 온기한국 최고 제과점을 만드는 게 꿈인 순희는 일하던…

롯데백화점이 ‘25년 설 선물 사전 예약 판매’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2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축산, 수산, 청과, 그로서리 등에서 약 230개 설 사전 예약 판매 품목을 선보인다. 할인율은 최대 60%에 달한다.롯데백화점은 지난해와 비교해 예약 판매 품목…

템퍼는 ‘북촌 풍경소리 캠페인’ 영상이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브랜드 경험 및 활성화’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템퍼가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로서 한국 시장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광고대행사 아이디엇과 함께 기획했다. …

서울 한복판에서 프랑스 벨 에포크 시대로 시공간을 이동한 듯한 특별한 웨딩이 가능하다. 레스케이프가 새롭게 선보인 부티크 웨딩상품을 통해서다.레스케이프의 부티크 웨딩은 도심에서 프랑스의 우아함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연출된 최대 50명 규모의 럭셔리 스몰 웨딩이다. 꽃 …
![아닌 밤중에∼응원봉 [맛있는 중고이야기]](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4/12/23/130703563.1.jpg)
‘믐뭔봄 구합니다’ ‘급구 빙키봉!’이번 달 당근마켓 등 중고거래앱은 한바탕 난리가 났어요. 집회에서 눈부시게 빛을 발한 응원봉’때문이에요. 평소 중고 응원봉 가격은 1만 원 정도였는데 여의도 집회 직후 응원봉들은 올라오자마자 구매 희망자가 줄을 섰고 새 상품 평균 가격인 5만 원에도…

에버랜드가 내년 3월 3일까지 무민과 함께 하는 ‘윈터토피아’ 겨울축제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무민 캐릭터를 비롯해 쌍둥이 아기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등 바오패밀리 캐릭터도 감상할 수 있다. 눈 속에서 할 수 있는 각종 놀이도 즐길 수 있다. 에버랜드는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신세계면세점이 K트렌드 성지와 K브랜드 해외진출 교두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에는 지금까지 1000여 개가 넘는 국내 뷰티, 패션, 주류, 식품 브랜드가 입점했고, 뷰티 브랜드는 올해 누적 440여 곳이 입점해 국내 최다를 기록하게 됐다. 이를 토대로 신세계면세점은 국내외 …

서울신라호텔이 최근 프랑스 파리 외무성 관저에서 열린 ‘라 리스트 2025(La Liste 2025)’ 공식 행사에서 전세계 유명 셰프들을 대상으로 한식을 알렸다. 한국, 프랑스, 일본, 중국 등 4개 팀만이 각국의 고유한 미식 문화를 알릴 기회를 얻은 이 자리에서 이 호텔 한식당 ‘…

《매서운 바람이 불고 건조한 겨울 날씨는 피부를 금방 메마르고 거칠게 만든다. 입술 피부는 더 예민하고 여리다. 자칫하면 각질이 생기고 갈라지기 쉬워 보습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된다.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하면서 산뜻한 색상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것도 좋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호텔은 낭만의 장소다. 반짝이는 장식과 조명이 연말 무드를 더한다. 올 한 해 수고한 스스로에게 토닥토닥해본다. 가족, 친구와 따뜻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호텔들의 크리스마스 장식을 소개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손정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