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바이오젠, ‘MEDICA 2025’ 서 글로벌 경쟁력 입증…“내년 전시 규모 대폭 확대”
바이오 의료기기 전문 기업 원바이오젠(대표 김원일)이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MEDICA 2025(메디카 2025)’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들과 180여 건의 수출 상담을 진행하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원바이오젠은 회사의…
- 2025-11-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바이오 의료기기 전문 기업 원바이오젠(대표 김원일)이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MEDICA 2025(메디카 2025)’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들과 180여 건의 수출 상담을 진행하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원바이오젠은 회사의…

세라믹프로 카바차(Ceramic Pro KAVACA)가 올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SEMA 쇼’에서 새로운 컬러 PPF 라인업 ‘SHIFT(쉬프트)’를 최초로 공개했다.. SHIFT는 컬러 스타일링과 보호 성능을 동시에 극대화한 차세대 컬러 …

IT업계가 프로젝트가 종료됐다는 이유로 근로자를 일방적으로 퇴사시킨 것은 부당해고라는 법원의 판단이 나왔다. 사측은 “프로젝트 종료 후 퇴사하는 것은 업계 관행”이라고 주장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2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행정12부(부장판사 강재원)는 최근 A 씨가 중앙…

24일 오전 1시 47분쯤 대구 중구 남산동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 나 5명이 다쳤다.신고를 받은 소방 당국은 소방관 97명과 장비 33대를 투입해 30분 만에 불길을 잡았다.당국은 “화재로 5명이 화상을 입고 연기를 마셨으나 경상인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이날 화재로 연기가 치솟자 주…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이 결혼식에서 전통 ‘자손번창’ 상징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호두 부케’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전현무가 주례를 맡고 기안84가 사회를 본 가운데 답례품도 호두과자로 준비됐다.

김세영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최종전인 CME그룹 투어 챔피언십(총상금 1100만 달러)에서 6위에 올랐다.김세영은 24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네이플스의 티뷰론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최종 4라운드에서 버디 2개, 보기 1개를 묶어 1언더파 71타를 …

한국 여자 쇼트트랙 대표팀 김길리(성남시청)가 2025~2026시즌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 월드투어 3차 대회에서 2관왕에 올랐다.김길리는 24일(한국 시간) 폴란드 그단스크에서 펼쳐진 대회 여자부 1500m 결승에서 2분30초610의 기록으로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해 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3일(현지 시간) 우크라이나가 전쟁을 종식시키려는 미국의 노력에 충분히 감사함을 표시하지 않았다고 비판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향해 미국이 제안하는 우크라 전쟁 평화계획에 27일까지 합의할 것을 종용하고 있는 가운데 …

김민석 국무총리는 24일 종교계 지도자들을 만나 “자살 문제는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가 함께 해결해야 할 구조적인 문제”라며 “정부뿐만 아니라 종교계의 역할이 참으로 크다”고 강조했다.김 총리는 이날 국무총리 서울공관에서 열린 제1차 정부·종교계 상생협력 원탁회의를 통해 “(우리나…

그룹 JBJ 출신 배우 권현빈(28)이 해병대에 입대한다.권현빈은 24일 해병대 교육 훈련단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앞서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입대 당일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이므로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을 예정”…

뮤지컬 영화 ‘위키드: 포 굿’(감독 존 추)이 5일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2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위키드: 포 굿’은 지난 23일 하루 동안 13만 3962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53만 7382명이다.‘위키드:…

차기 뉴욕시장으로 당선된 조란 맘다니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재차 ‘파시스트’로 칭했다. 백악관에서 양측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한 직후다.맘다니 당선인은 23일(현지 시간) NBC 인터뷰에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파시스트’ 표현을 두고 “그게 내가 과거에 말했던 것이자 오…

강원 강릉의 한 펜션 수영장에서 한 살배기 남아가 물에 빠지는 사고를 당했다.24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전날 낮 12시 2분경 강릉시 소재 한 펜션 수영장에서 A 군이 1.3m 깊이의 물속에 빠졌다. A 군은 심정지 상태로 인근 병원에 이송된 뒤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이재명 대통령은 23일(현지 시간)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장에서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와 각각 별도 회동을 가졌다.대통령실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한일 정상은 APEC 정상회의 계기 양자 회담에 이어 이번 G20 정상…

‘수능 스타강사’ 현우진 씨(38)가 7년 전 매입한 서울 강남구 논현동 대지의 예상 가치가 650억 원을 넘겼다는 분석이 나왔다.24일 빌딩로드부동산 중개법인에 따르면 현 씨는 2018년 1월 서울 논현동 준주거지역 대로변 인근에 위치한 약 1034㎡(313평) 규모의 부지를 약 3…

12·3 비상계엄 관련 내란·외환 혐의를 수사하는 특별검사팀이 이번주 조태용 전 국가정보원장을 추가 소환한다. 구속 기간을 고려하면 기소 전 마지막 조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24일 법조계에 따르면 내란 특검팀(특별검사 조은석)은 이르면 이번주 조 전 원장을 추가 소환해 마지막으로 조사…

달러·원 환율이 1470원대까지 치솟으며 고환율발(發) 물가 압력이 현실화하고 있다. 생산자·수입물가가 동반 상승하며 소비자물가까지 자극하는 ‘고환율-고물가’ 고리가 단기간에 끊어지기 어렵다는 분석이 나온다.달러·원 1475.6원, 7개월 만에 최고치…고환율 부담 현실화올해 들어 달러…

이번 주(24~30일)는 전국 곳곳에 비 소식이 예보된 가운데 아침 기온이 영하권에 드는 날이 많겠다.24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으며 오전부터 수도권과 강원내륙, 충청권에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4~11도, 낮 최고기온은 14~19도가 되겠다…

올해 상반기 복권 판매액이 3조 9475억 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규모를 넘어섰다. 경기 불확실성과 자산시장 변동성이 이어지면서 소액으로 기대 수익을 얻으려는 소비자 수요가 늘어난 영향으로, 올해 판매액은 지난해 기록을 넘어설 전망이다.상반기 4조 원 돌파…로또·인쇄복권이 판매 상승…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3일(현지 시간) 우크라이나가 러우전쟁을 종식하려는 미국의 노력에 충분히 감사의 표시를 하지 않는다는 비난을 반복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트루스 소셜’에 올린 글에서 “나는 결코 일어나지 말았어야 할 전쟁, 즉 모두에게 패배이며 특히 수…